当前位置:首页 > 丽江市 > 양양군이 농어촌지역 인구감소 문제를 극복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육아통합지원센터 건립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산후조리원 이용객은 양양군 거주 산모가 69명, 인근 속초, 인제, 고성 등의 산모가 73명에 달하고 있다. 正文
양양군이 농어촌지역 인구감소 문제를 극복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육아통합지원센터 건립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산후조리원 이용객은 양양군 거주 산모가 69명, 인근 속초, 인제, 고성 등의 산모가 73명에 달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8:53: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刚 阅读:319次
(责任编辑:ʯСٻ)
最新内容
- ·치과 방문 전 '덴티아이경기' 앱을 통해 문진표 작성, 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마친 뒤 검진받을 치과로 방문하면 됩니다.
- ·
- ·이밖에도 해성옵틱스(076610) ▲14.27%, 에이에스텍(453860) ▲14.15%, 안트로젠(065660) ▲12.97%, 에이텍(045660) ▲12.28% 등을 기록하며 금일 증시를 상승으로 마감했다.
- ·그러면서 국정 혼란에 대한 우려에는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국회와 충분히 소통하고 국무위원들과도 잘 논의해서 안정적인 국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강조했습니다.
-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사업은 국가가 검증한 우수 스마트 기술을 전국 각지에 보급해 지역 주민이 실생활에서 스마트 서비스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이다.
- ·
- ·황금연휴가 포함된 이번 달에 여행 떠나시는 분들 많은데요.
- ·
- ·▶관련기사 4·5·26면
- ·백 연구원은 시장 우려 대비 운용 손익 및 시장 여건이 양호함에 따라 키움증권의 올해 연간 순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5% 상향 조정했다면서 발행어음 신사업과 자본시장 활성화 정책에 대한 기대감도 리레이팅(재평가) 요인이라고 밝혔다.
热点内容
- ·[앵커]
- ·이번에 최종 계약 날짜가 정해지면서, 대통령 권한대행을 비롯한 한국 정부 대표단도 6일 대통령 전용기를 띄워 체코 현지로 이동할 계획이다. 다만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이 출마를 위해 사퇴할 가능성이 커지며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 자격으로 계약 체결식에 참석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산업부는 이날 보도참고 자료를 내어 “체코 정부가 신규 원전 건설 사업의 계약 체결 일자를 5월7일로 공식 발표한 것을 환영한다”며 “성공적인 체결식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산림청 관계자는 “열화상 카메라상 확인되는 화선이 모두 사라졌다”며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한다”고 말했다.수원시가 백성의 목소리의 귀 기울이며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폈던 정조대왕의 애민 정신을 잇는 차원에서 5월 1일부터 8월 11일까지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한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주재한 각료회의에서 “만약 우리가 관세를 부과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 ·
- ·
- ·한동길 원장은 담양군에는 소쇄원, 명옥헌 원림, 죽녹원 등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정원자원이 풍부하다”며 전남도와 담양군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국민들이 일상에서 정원을 향유하고, 정원을 통한 치유와 배움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도는 3월 7일 안전특별점검단을 통해 피해주택 110곳에 대한 긴급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에서는 3월 14일까지 현장 무료진료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도는 이재민 구호를 위한 도 재해구호기금 9300만원을 포천시에 교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