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菲尔柯林斯 > 광주고법 제1형사부(재판장 김진환)는 1일 살인·살인예비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박대성과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正文
광주고법 제1형사부(재판장 김진환)는 1일 살인·살인예비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박대성과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时间:2025-05-12 15:54: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奉节县 阅读:572次
(责任编辑:鄂尔多斯市)
最新内容
- ·미국의 관세 폭탄 속에 지난달 대미 수출이 7% 가까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부산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통합 발대식을 통해 부산에 대한 시민들의 깊은 애정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보다 나은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이 지난 4·2 재선거 때 공약한 ‘1500억 원 규모 지역상생발전기금’을 둘러싼 여진이 계속되고 있다.
- ·이 후보는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미국 정부가 가장 목말라하는 조선업 역량 강화를 제안한 게 잘 맞아들어갔다고 평가했습니다.
- ·오늘 대법원의 선고는 이례적으로 빠르다는 분석이 많았습니다. - 2심 선고가 나왔던 게 지난 3월 26일이었으니까요.
- ·
- ·양산시는 이번 공모전 당선작을 SNS, 관광 홍보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활용해 양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인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1일 편안한 노후를 위해 고령 친화적인 주택 공급을 확대하고, 전국 시·군·구에 의료-돌봄 연결 컨트롤타워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했다.
- ·
- ·
- ·금감원은 또 내부자와 투자자 제보 활성화를 위해 7월 31일까지 정치테마주 집중 제보 기간을 운영, 최대 30억 원에 달하는 포상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热点内容
- ·2022년부터 홍법사 경내 잔디마당에서 ‘부산 몽골전통 나담축제 2022’를 열었다. 행사는 몽골 전통 복식을 갖춘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재한 몽골인 2000여 명이 동참했다. 참가자들은 몽골 최대 명절 ‘나담’에서 펼치는 몽골 씨름, 샤가이 놀이, 어린이 경마 등 다양한 전통 놀이와 전통 음식을 나누는 등 다양한 체험 마당도 전개됐다.
- ·
- ·
- ·카나바호 수녀는 1908년 6월 8일 브라질 히우그란지두술주(州)에서 태어났으며 1934년 26세의 나이에 수녀가 됐다.
- ·
- ·
- ·30일 조선일보 땅집고 보도에 따르면 이완용의 증손자 이 모 씨는 지난 1997년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 일대 토지 2354㎡(약 712평)를 재개발업자에게 팔아치우고 캐나다로 이주했다. 당시 일대 땅값이 3.3㎡당 450만 원 안팎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매도금액은 3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