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通市 > 조씨의 사인은 광주지방검찰청 검시 기록에 ‘카빈총상’으로 기재되어 있지만 지난 1997년 국립5·18민주묘지로 이장하던 중 시신에서 출토된 탄두 파편을 조사한 결과 계엄군이 사용했던 총기 M16에서 나온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正文
조씨의 사인은 광주지방검찰청 검시 기록에 ‘카빈총상’으로 기재되어 있지만 지난 1997년 국립5·18민주묘지로 이장하던 중 시신에서 출토된 탄두 파편을 조사한 결과 계엄군이 사용했던 총기 M16에서 나온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时间:2025-05-12 12:58: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区 阅读:466次
(责任编辑:巫山县)
最新内容
- ·1일 울주군에 따르면 지난 27일 울주군 공식 유튜브와 SNS에 게시한 이 영상에는 도끼를 들고 상의를 탈의한 채 옹기 항아리에 들어간 옹기맨이 등장해 긴장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 ·이런 판도를 바꿔놓은 게 어신의 낚싯배 매칭이다. 어신을 이용하면 낚시 초보자도 얼마든지 낚싯배를 골라 탈 수 있다. 낚싯배들이 등록한 출항 정보를 보고 고르기만 하면 된다. 초보자들이 선택하는 상품은 기존의 마니아 낚시상품과는 좀 다르다. 본격 낚시꾼들은 먼바다까지 배를 타고 나가 12시간 넘게 낚시를 하는 게 보통이지만, 초보자들이 주로 선택하는 건 가까운 바다에서 즐기는 5시간 남짓의 반나절 낚시다. 보통 오전 7시쯤 출항해 낮 12시쯤 돌아오는 일정이다.
- ·
- ·
- ·신세계는 “각 부문 독립경영과 책임경영을 공고히 하고자 이번 증여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 ·인터뷰를 인용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SBS <편상욱의 뉴스브리핑>'을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
- ·이어 "이들은 치료가 불가능한 '트럼프 발작 증후군'에 걸렸다"라면서 "뉴욕타임스의 개입이 선거를 포함해 부당 간섭으로 인한 개입에 책임져야 할 수준에 이르렀을 수도 있으며, 우리는 이를 집중적으로 조사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
- ·
- ·거주하던 아파트에서 지인과 싸움을 벌이다가 살해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热点内容
- ·증앙선거관리위원회에 각 정당이 대통령 후보자를 공식 등록하는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이틀간(5.10~11)이다. 이 기간이 지나면 정당 등은 후보자를 추가로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없다.
- ·빈집 업무 주체인 시군구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강화합니다.
- ·
- ·이번 행사는 ‘노키즈존’ 문화에 대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했다. 완주군 어린이·청소년의회에서 제기한 아동권리 침해 사례를 계기로, 아동옴부즈퍼슨사무소가 민원을 접수하면서 ‘아동친화상점’ 지정 사업이 본격화됐다.
- ·
- ·
- ·
- ·시는 건전한 납세 문화를 위해 지속적인 체납안내문 발송, 실태조사원을 이용한 현장 확인, 지속적인 전화 독려로 자진 납부를 유도했으며, 카카오톡 바로 납부 서비스 운영, 체납안내문 전송 등 새로운 징수 기법 발굴 등 다양한 체납 징수 시책을 추진해 2024년 한 해 동안 직전년도 이월 체납액의 45%에 해당하는 79억 원을 징수한 성과를 거둔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대폭 강화한다. 인구감소지역 등 적극적인 빈집 정비가 필요한 시군구에는 빈집 전담 부서 운영을 지원한다. 빈집 업무 담당자의 관련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주소를 기반으로 빈집 재산세 납부자를 확인해 빈집 소유자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