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관련 "우리 국민이 겪으신 갈등과 혼란에 대해 가슴깊이 고통스럽게 생각"
时间:2025-05-12 04:37: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赵自强 阅读:166次
(责任编辑:山下智久)
最新内容
- ·“구로차량기지 이전은 구로구 주민들의 숙원사업이다. 원래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차량기지 이전을 포함시켜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사업을 수년간에 걸쳐 추진해 왔다. 그런데 이전 대상지인 광명에서 강력한 반대운동을 펼치는 바람에 무산됐다. 이후 우리 구에서 다시 용역을 추진했고 그 결과를 서울시와 국토교통부에 제출하기도 했다. 앞으로 발표될 제5차 국가철도망 계획(2026~2035)에 이 내용을 다시 넣을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 차량기지 이전이 필요한 이유로는 구로1동과 구로2동이 단절된 문제, 소음 문제 등이 있다. 구로1동 같은 경우 완전히 교통섬인데 이런 부분들을 해결해 나가도록 서울시·국토부·지역 정치권과 긴밀히 공조하겠다.”
- ·현대모비스는 “스마트 카드키의 상품성 개선을 지속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차량 소유주에게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대규모 기업용 차량 고객에는 로고와 원하는 문구를 입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국민의힘은 당명 변경을 지도부 차원에서 검토한 적이 없다고 1일 밝혔다.
- ·박 원내대표는 서명식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저희 입장에서는 35조 원 추경을 생각했는데, 재정을 대하고 있는 태도가 국민의힘과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오늘(1일) 오후 3시 생중계로 공개한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에 대해 파기환송을 결정했습니다.
- ·
- ·
- ·나사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올린 고추장 버거 사진. 조니 김 페이스북
- ·
- ·전세사기 계약서. 서울신문 그래픽
- ·한편 이명활 한국금융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최근 ‘디지털화폐 실거래 테스트 추진 내용 및 시사점’ 보고서에서 이번 실험에 관해 “기존 은행 예금에 디지털 지급결제수단이 내재화되면서 프로그래밍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디지털 형태의 민간발행 준화폐가 출현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예금토큰이 새로운 디지털 지급결제 수단이자 화폐로 널리 통용되려면 프로그래밍 기능을 보다 활성화하고 국경 간 지급결제 기능을 부여해 기존 전자적 지급결제 수단과의 차별성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가 제작을 지원하는 청소년 단편영화 작품 공모가 이달 7일 오후 2시 마감된다. 영화제 측은 접수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마감 시간을 한 번 더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热点内容
- ·
- ·
- ·
- ·이어 ‘상대 정당에서 벌써 후보 사퇴나 교체 등의 얘기가 나온다’는 질문에는 “정치적 경쟁자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라야겠다”고 말했다.
- ·
- ·
- ·
- ·메타보이스·현대리서치가 JTBC 의뢰로 지난달 23~24일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1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에서도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홍 전 시장이 적합하다고 한 응답자 173명 중 이재명·김문수·이준석 삼자대결 시 김 후보를 고른 응답자는 41%, 이재명·한동훈·이준석 삼자대결 시 한 후보를 고른 응답자는 30%였다.
- ·
- ·예금토큰 사용 가맹점으로는 세븐일레븐 전 매장, 교보문고 전 매장, 이디야 일부 매장, 하나로마트 6개 매장, 배달앱 땡겨요, 현대홈쇼핑, 모드하우스 등이 있다. 한은 관계자는 “매장 수가 많은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배달앱 땡겨요에서 결제 건수가 많은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다만 세븐일레븐은 예금토큰 결제건수를 공개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