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서울경찰청은 A 씨를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혐의로 지난달 28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9:23: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陶鲲鹏 阅读:481次
(责任编辑:文佩玲)
最新内容
- ·네, 불길이 되살아난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현장에선 밤새 진화 작업이 이어졌습니다.
- ·전체 사업비 1조원 규모로 400여 실 규모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해양레저 마리나 시설을 확충하고 해양 탐방로 등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 ·이 자리에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도 참석했다. 최 부총리는 “최단 기간 내 국회에서 추경안이 통과되면 국민들께서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
- ·
- ·또 미 해군 레이건호, 칼 빈슨 항공모함 장병과 주일미군 소속 제3 해병군수단 장병들에게 한국 불교문화와 전통문화를 직접 보고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 ·
- ·
- ·
- ·
热点内容
- ·제주항공은 하계 스케줄 기준으로 정기 노선을 전년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5~6월 김포∼제주노선에 임시편 38편을 증편했으며, 추석 등 성수기에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대법원, 민주당 이재명 후보 '선거법 위반' 유죄 취지 파기환송 [연합뉴스]
- ·그는 “데이터를 잘 정리할수록 AI가 학습을 할 수 있고 그래야 유효하고 디테일 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며 “현업이 중심을 잡고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줄 때 DT의 방향성도 뚜렷해진다”고 설명했다.
- ·
- ·
- ·대법이 유죄 취지의 파기 환송을 결정했지만, 법적으로 이 후보의 대선 출마 자격엔 문제가 없다. 확정 판결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일 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재상고심 진행 여부를 두고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 불소추특권’에 대한 헌법상 해석이 부딪히고 있기 때문이다.
- ·
- ·
- ·
- ·한 스님이 고양이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지나가는 사이 초등학교 동창 사이라는 남녀 8명이 기념사진을 찍는다. 나이로 봐서는 60대 중반은 넘은 것 같으니 이들이 초등학교를 졸업한 지도 어언 50년이 다 돼 가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