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巫溪县 >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에 새로운 희망을 드리는 예산 마련을 위해 애를 많이 썼다. 특히 공장·상가 철거·복구 지원은 역대 최초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正文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에 새로운 희망을 드리는 예산 마련을 위해 애를 많이 썼다. 특히 공장·상가 철거·복구 지원은 역대 최초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39: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喜多鹫修曼陀罗 阅读:887次
(责任编辑:杨进明)
最新内容
- ·앞서 지난달 28일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도 공급망 데이터업체 비지온을 인용해 4월 중순 기준 중국발 미국행 20피트 컨테이너 예약 전년 대비 45% 감소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해운 분석업체 시인텔리전스도 이달 아시아-북미 노선 컨테이너 예약이 40만개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 ·이번 투자는 엔씨소프트 북미법인 엔씨웨스트를 통해 이뤄졌으며, 엠티베슬은 2023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설립된 트리플 A급 게임 개발사다. 엠티베슬은 액티비전(Activision), 디즈니(Disney),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너티독(Naughty Dog) 등 글로벌 대형 게임사의 베테랑 개발자들이 창립한 회사다.
- ·앞서 전남도는 3월 13일 여수시 석유화학 산업 위기를 이유로 산업위기 선제 대응 지역 지정을 산업부에 신청했다. 산업부는 관련 법과 절차에 따라 신청서를 검토한 뒤 여수 현지 실사와 관계 부처·지자체 실무협의 등을 거쳐 지정했다.
- ·
- ·왈츠 보좌관이 102일 만에 물러나면서, 가뜩이나 ‘관세 정책’ 등에 대한 부작용으로 뒤숭숭한 백악관에 어떤 후폭풍이 닥칠 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 ·
- ·
- ·시는 원주가 국가 철도망 핵심 거점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금 늦춰진 것에 아쉬워 하는 분위기다. 일각에서는 해당 사업이 좌초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시각이 나오고 있지만, 시는 사업 착수 시점이 미뤄진 것일 뿐, 정부의 국가 철도망에 포함된 만큼, 사업 추진 의지는 명확하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 ·
- ·
热点内容
- ·한 권한대행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그동안 무엇이 제 책임을 완수하는 길인가 고민해왔다며 이같이 밝혔다.
- ·이에 대해 머스크는 엑스(X·옛 트위터)에 글을 올리고 WSJ가 의도적으로 허위 기사를 게시했다며 “테슬라 이사회가 명백하게 부인한 내용을 포함하지 않는 것은 매우 심각한 윤리 위반”이라고 말했다.
- ·
- ·
- ·
- ·
- ·조 대법원장을 포함한 대법관 10명은 이날 다수의견을 통해 “피고인(이 후보)의 김문기 관련 ‘골프 발언’, ‘백현동 발언’은 공직 적격성에 대한 선거인의 정확한 판단을 그르칠 정도로 중요한 사항에 관한 허위사실”이라며 “후보자의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 아래 허용될 수 없다”고 밝혔다.
- ·권성동 원내대표는 판결 직후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다. 법을 정치도구로 전락시킨 반법치적 반헌법적 판결을 대법원이 빠른 시간내에 바로잡았고, 국민들은 늦게나마 사법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 ·김 후보는 1일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일본은행은 3개월마다 내놓는 ‘경제·물가 정세 전망’ 보고서도 이날 발표했다. 일본은행은 2025년도(2025년 4월∼2026년 3월)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보다 0.6%포인트 내려 0.5%로 제시했고, 2026년도(2026년 4월∼2027년 3월) GDP 성장률 전망치는 0.3%포인트 내린 0.7%로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