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周彦宏 > 이번 공모에서 강원도는 대면 평가와 현장 평가를 거쳐 최종 평가심의회에서 공모를 신청한 도내 11개 시·군 22개 마을 중 2개 마을을 선정했다. 正文
이번 공모에서 강원도는 대면 평가와 현장 평가를 거쳐 최종 평가심의회에서 공모를 신청한 도내 11개 시·군 22개 마을 중 2개 마을을 선정했다.
时间:2025-05-12 17:51: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青霞 阅读:930次
(责任编辑:杨伟汉)
最新内容
- ·◀리포트▶
- ·한 전 총리는 “지금 세계는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국제질서가 요동치고 있다”면서 “어떤 나라도 앞날을 예측하기 어려운 대변혁의 시기”라고 설명했다.
- ·SK telecom, which saw a net loss of 70,000 subscribers earlier in the week, now faces mounting pressure on its market share due to the halt in new sign-ups.
- ·특히 올해 상반기 채용이 진행되면서 바이오와 반도체 분야 직무가 학생들의 주목을 받았다.
- ·
- ·
- ·
- ·앞서 1심 재판부는 이같은 혐의를 유죄로 판단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후 2심 재판부는 1심을 엎고 무죄를 선고했다. 1심에서 상고심까지 실형과 무죄, 무죄 판단에 대한 유죄 취지 파기환송으로 판결이 수차례 번복된 셈이다.
- ·전세임대주택은 입주 대상자가 거주할 주택을 직접 찾으면 LH가 주택 소유자와 전세 계약을 체결한 뒤 이를 입주 대상자에게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제도다. 모집 규모는 유형별로 △신혼·신생아Ⅰ 5800호 △신혼·신생아Ⅱ 1000호 △다자녀 2250호다.
- ·
热点内容
-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은 국제적인 백신 연구와 접종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세운 리더 4인의 공로에 감사하다며 질병관리청도 국제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감염병으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한 백신 연구개발과 지원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조 대법원장은 그간 존재감을 크게 드러낸 적이 없었다. 비상계엄 시국과 서울서부지법 폭동 사태 때도 조 대법원장은 직접 목소리를 내지 않고 ‘은둔’의 행보를 보였다. 하지만 이 후보 사건에선 이례적으로 신속하게 선고해 ‘대선판’을 흔들었다. 법조계에선 조 대법원장이 이 후보 사건을 대선 후보 등록 전 매듭짓지 않으면 사회적 혼란이 불가피하다고 보고 빠르게 판단을 내렸다는 관측이 제기된다.
- ·
- ·
- ·4월 29일 대구를 찾은 허 전 대표는당연히 대선에 완주할 목표를 가지고 나왔다고 말하면서도 대선 과정에 누군가를 도와줄 수도있을 것이라며 다른 후보와의 단일화 가능성도시사했는데요.
- ·인천교통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3명 이상이면 1명이 무료!’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 ·
- ·전자BG는 올해 1분기 매출액이 4029억원, 영업이익 1161억원으로 집계됐다. 양승수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당사 추정치를 각각 14.7%, 75.2% 상회했다며 기존 제품 수익성도 개선됐지만 북미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수익성이 예상치를 크게 상회하며 깜짝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