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鲍正芳 > 한 전 대행은 5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통해 "이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기로 했다"라며 "엄중한 시기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正文
한 전 대행은 5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통해 "이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기로 했다"라며 "엄중한 시기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7:33: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虹口区 阅读:740次
(责任编辑:达州市)
最新内容
- ·
- ·혁신당은 이번 고발을 시작으로 한 전 총리에 대한 법적·정치적 책임을 끝까지 추궁할 방침이다. 당 관계자는 “이번 고발은 단순한 공직선거법 위반을 넘어서, 내란 행위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묻는 첫걸음”이라며 “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법과 정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말했다.
- ·티웨이항공은 국내와 아시아를 비롯해 파리, 로마 등 유럽 주요 지역까지 안정적인 글로벌 운항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자사의 국내외 호텔·리조트 인프라와 연계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키울 예정이다.
- ·박 장관은 “6일간의 연휴 동안 일 평균 9만7000명의 여객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면서 “여객 흐름에 맞춰 수속 처리 시설과 인력 등을 탄력적으로 가동해 신속한 출국과 승객 편의 제고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 ·앞서 ‘SnapVault’ 서비스는 엑셀러레이터·투자사·HR팀 등과의 테스트를 거친 바 있다. 이를 통해 기존 6.5일이 걸리던 서류 검토 업무를 1일로 단축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이며, 실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고도화되고 있다.
-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코스피가 어린이날과 석탄일 연휴(5~6일)을 앞두고 2일 장 초반 관망세를 유지하고 있다.
- ·정연표 경기도 건강증진과장은 “초등학생은 구강건강에 중요한 시기로 학생들이 올바른 구강 보건교육과 적절한 예방 진료를 무료로 받고 평생 구강건강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학생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이렇듯 엄청난 활약을 펼치지만, 결국 스폰서는 스폰서였다. 명문가 출신 원술을 뛰어넘는 군벌은 되지 못했다. 이후 원술이 형주(강동 바로 서쪽)의 유표를 공격하라는 지시를 받아 싸우다 전사했다. 이후 유표 가문과 철천지 원수가 된다.
- ·
-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에어프레미아 지분 매각은 전략적인 선택으로, 향후 티웨이항공을 중심으로 더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급변하는 항공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하면서도 내실 있는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
- ·엠브레인퍼블릭ㆍ케이스탯리서치ㆍ코리아리서치ㆍ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다.
-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OLED의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길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진정한 AI(인공지능) TV 시대를 여는 삼성 OLED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글로벌 신용평가사 S&P(스탠더드앤드푸어스) 글로벌레이팅이 대규모 유심(USIM) 정보 유출 사태 영향으로 SK텔레콤의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현 상황 해결을 위한 비용 지출이 발생하더라도 SK텔레콤은 재무적 여유가 충분하다고 본 것이다.
- ·
-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신한은행이 5월 한달 동안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비대면 서류발급 집중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출이자납입확인서·대출금거래내역서 등 제출 서류들을 챗봇과 같이 비대면 채널을 활용해 편리하게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 ·
- ·유럽의 재무장 움직임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전망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폴란드와 루마니아에 생산 거점을 갖출 예정이다. 이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유럽 방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현지 협력 체계를 갖춰 나가고 있어 유럽 지역에서 수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타이어뱅크 측은 “항공사는 한 나라의 품격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라며 “에어프레미아를 통해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위상을 한층 높이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에어프레미아가 고품격 항공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비전과 책임 있는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