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理白族自治州 > ◆ 김종혁> 그거 저는요. 특파원 편을 들기 위한 미국 재무부 장관이 기자들 앞에서 없는 얘기를 했다. 저는 믿기 어렵습니다. 그건 트럼프나 할 수 있는 얘기지 그거 그렇게 했다가 견뎌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야 뭐 우리 쪽에서 그냥 있는 대로 얘기하는 거지 뭐 그쪽 그쪽 나라에 무슨 상관이야 뭐 우리야 지금 이걸 놓고서 관세 협상 놓고서 이렇게 난리를 치고 있지만 미국 재무부 장관 입장에서야 그 협상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얘기해서 우리 잘될 거야. 걔네들 열심히 선거 전에 성과 보이려고. 正文
◆ 김종혁> 그거 저는요. 특파원 편을 들기 위한 미국 재무부 장관이 기자들 앞에서 없는 얘기를 했다. 저는 믿기 어렵습니다. 그건 트럼프나 할 수 있는 얘기지 그거 그렇게 했다가 견뎌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야 뭐 우리 쪽에서 그냥 있는 대로 얘기하는 거지 뭐 그쪽 그쪽 나라에 무슨 상관이야 뭐 우리야 지금 이걸 놓고서 관세 협상 놓고서 이렇게 난리를 치고 있지만 미국 재무부 장관 입장에서야 그 협상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얘기해서 우리 잘될 거야. 걔네들 열심히 선거 전에 성과 보이려고.
时间:2025-05-12 10:28: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萧正楠 阅读:377次
(责任编辑:辰伶)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선 '5월 연휴 대비 응급의료체계 대응방안' 등이 논의됐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국민의 의료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연휴 기간 대응체계 유지가 필요하다면서 응급실 전문의 진찰료 가산, 중증·응급 수술 가산 등 중증·응급 진료를 위한 수가 지원을 이어가겠다. 연휴 기간 주요 질환별 당직 체계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분석 결과 PM2.5 농도가 25㎍/㎥ 이하로 낮은 상태에서는 호흡기 및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입원에 별다른 변화가 없으나, 농도가 25㎍/㎥ 이상으로 높아지면 입원이 증가 추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을 위해 호텔을 찾은 건데, 조선과 태양광 분야에서 협력 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번 공격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에너지 및 광물 자원의 공동 개발에 관한 협정을 체결한 직후 발생했습니다.
- ·이번 협정이 단순한 자원 개발이나 경제 협력을 넘어 전략적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했습니다.
- ·가계대출 종류별로 주택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 포함) 잔액은 588조 3천878억 원으로 3월 말(585조 6천805억 원)보다 2조 7천73억 원 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