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信阳市 > 새로운 영산강 르네상스와 500만 관광 시대 도약을 위한 관광, 모든 세대가 행복한 차별화된 복지 분야 시책을 발굴·추진해오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두루 이뤄냈다. 正文
새로운 영산강 르네상스와 500만 관광 시대 도약을 위한 관광, 모든 세대가 행복한 차별화된 복지 분야 시책을 발굴·추진해오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두루 이뤄냈다.
时间:2025-05-12 11:49: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勒泰地区 阅读:641次
(责任编辑:密云县)
最新内容
- ·
- ·65세 정년연장도 추진하기로 했다. 다만 '사회적 합의'라는 조건을 달았다. 이 후보는 저출산·고령사회에 대응하려면 계속 일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며 준비되지 않은 퇴직으로 은퇴자가 빈곤에 내몰리는 현실을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대학이나 대학원 졸업 뒤 남녀 간 격차 없이 경력을 시작한 여성들의 상당수가 30대 중후반에 이르면, 가족의 필요에 의한 선택이든 암묵의 차별이든 승진이나 경력의 상승을 포기하고 가정을 지킬 수 있는 일자리를 선택하게 된다. 더 안타까운 것은 아예 일터를 떠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일을 하다 그만둔 경력 단절 여성이 약 100만명 정도 되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들의 대부분은 출산과 육아, 가족 돌봄의 부담으로 일을 그만둔다. 과거와 달리 이제는 최고의 교육을 받는 데 남녀의 차이가 거의 없어졌다. 작년에 인문사회계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사람의 55%는 여성이고, 이공계는 박사학위자의 31%가 여성이다. 이들이 경력과 가정 중 하나를 배제해야 하는 상황이 오는 것은 개인을 떠나서 국가적으로도 불행이다.
- ·
-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반자본주의 움직임조차 결국 상품화로 이어지고 있다. ‘쥐인간’ 트렌드 역시 경쟁 사회에 저항하는 현상으로 시작됐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수익 창출의 도구로 변모했다.
- ·
- ·앞서 지난달 24일 호암체육관에서 열린 도민체전 개막식에서 일부 선수단에 지급된 1인당 1만 2000원 상당의 도시락이 부실해 논란이 됐다.
- ·이번 특별모금은 지난 3월 도내 의성군을 비롯한 5개 시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과 기업, 단체 등에서 461건이 접수됐다.
- ·
热点内容
- ·
- ·OLED 패널 발광 방식은 크게 형광과 인광으로 나뉜다. 형광은 전기가 들어오면 바로 반응해 빛을 내는 방식으로 발광 효율은 25% 정도다. 반면 인광은 전기를 받은 뒤 잠시 에너지를 저장했다가 빛을 내는 방식으로 기술 난도가 높지만 발광 효율이 100%에 달한다.
- ·
- ·
- ·아울러 중기부는 지난달 출범한 '글로벌 K-뷰티 펀드' 조성을 연내에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 ·
- ·
- ·특히 이번 개정은 단순한 선언적 의미를 넘어, 실제 사업 추진 확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SH공사는 최 의원의 요청에 따라 올해 청년 장해 제대군인을 위한 매입임대주택 공급 검토에 착수하였으며, 사업 추진을 위한 기관 간 세부 협의가 진행 중이다.
- ·이소라 시 시민건강국장은 “불임이 예상되지만 출산 의지가 분명한 시민들이 생식세포를 보존할 수 있도록 해 향후 임신·출산의 기회를 지킬 수 있도록 돕겠다”며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부산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몽골 울란바토르 아센아레나에서 지난 30일(현지시간) 개최된 2025 세계교회성장대회(CGI, Church Growth International) 콘퍼런스 몽골성회에서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가 ‘절대 긍정의 믿음’을 주제로 강의했다.
- ·플럭스리스 기술 확보도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