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스타트업 투자 시장은 현재 전례 없는 혹한기를 맞고 있다. 한때 유니콘으로 불리며 주목받던 스타트업들조차 상장 일정을 무기한 연기하거나 자금 부족으로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투자 환경이 급격히 냉각되면서, 과거 대비 1/2 수준은 물론 1/4 이하로 가치가 하락한 조건에서도 투자를 유치하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필사의 선택이지만, 이러한 상황은 기존 투자계약의 핵심 조항 중 하나인 전환가격 조정 조항을 가동시키는 계기가 된다.!

스타트업 투자 시장은 현재 전례 없는 혹한기를 맞고 있다. 한때 유니콘으로 불리며 주목받던 스타트업들조차 상장 일정을 무기한 연기하거나 자금 부족으로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투자 환경이 급격히 냉각되면서, 과거 대비 1/2 수준은 물론 1/4 이하로 가치가 하락한 조건에서도 투자를 유치하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필사의 선택이지만, 이러한 상황은 기존 투자계약의 핵심 조항 중 하나인 전환가격 조정 조항을 가동시키는 계기가 된다.

时间:2025-05-12 15:00: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本田雅人 阅读:540次

(责任编辑:佘诗曼)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다만, ‘김문기를 모른다’라고 한 발언은 ‘무죄’라고 봤다. 1심과 같은 판단이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의 탄소중립 전환 선도프로젝트 융자 지원 사업, 한국전력공사의 에너지 효율 향상 지원 사업, 한국에너지공단의 산업 진단 보조 사업 등을 통해 지원합니다.
  • 농업체험, 민속놀이, 애니메이션 상영, 가족 퀴즈, 허수아비 만들기 등 다양한 가족 단위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권 비대위원장은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골프를 쳤고,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은 국토교통부의 강요가 아닌 성남시의 자의적인 결정인 걸 밝힌 셈”이라며 “이 모두는 국민을 속이기 위한 후보자의 고의적인 거짓말이었다”고 꼬집었다.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 진출한 바 있다. 한화는 미국 앨라바마주 모빌과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등에 조선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호주 오스탈 지분 9.9%를 직접 매수하는 등 19.9%에 이르는 오스탈 지분 투자도 진행 중이다.현대자동차그룹이 주행거리 66만㎞를 기록한 현대차의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사례를 바탕으로 자사 전기차의 높은 내구성과 기술적 완성도를 입증했다. 66만㎞는 지구에서 달을 왕복하는 거리(편도 약 38만㎞)에서 10만㎞정도 모자란 거리일 만큼 엄청난 주행거리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