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长春市 > 8대 분야 중 '강원특별법 개정' 분야에는 국제학교 설립, 강원형 이민정책 추진 특례, 광역 외국인 지원센터 설립 및 제도 개선, 인구 50만 대도시 특례시 기준 완화 등 6개 세부 사업을 포함했다. '규제·재정 혁신' 분야는 군사·산림·농지·환경 4대 규제 개선·보완, 한강수계 수질관리 비용 지원 등 8개 사업이다. 正文
8대 분야 중 '강원특별법 개정' 분야에는 국제학교 설립, 강원형 이민정책 추진 특례, 광역 외국인 지원센터 설립 및 제도 개선, 인구 50만 대도시 특례시 기준 완화 등 6개 세부 사업을 포함했다. '규제·재정 혁신' 분야는 군사·산림·농지·환경 4대 규제 개선·보완, 한강수계 수질관리 비용 지원 등 8개 사업이다.
时间:2025-05-12 18:11: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舒鸣 阅读:762次
(责任编辑:曾轶可)
最新内容
- ·
- ·
- ·포토부스는 올해 12월까지 임차 방식으로 운영되며, 인화지, 프레임 제작, 외부 랩핑 등의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 ·차세대 AI 입체미디어 서비스 개요도
- ·
- ·
- ·
- ·상을 받은 최우준 이사는 인터뷰에서 “다산퍼스는 창립자 최종기 대표의 철학에 맞게, 확실한 품질로 차근차근 성장하는 사무용가구 강소기업”이라고 말했다.교황의 장례식을 준비하는 동안 추기경들은 매일 ‘전체 회의’를 갖는데 첫 회의에서 선거법 준수와 비밀 유지를 서약하고 맹세한다. 이후 회의에선 시대에 맞는 교황 상을 비롯해 교회의 당면 문제들과 새 교황 선출에 필요한 문제들을 논의한다. 선거 준비가 끝나면 모든 추기경은 시스티나 경당으로 이동해 철저히 봉쇄된 경당 안에서 비밀 투표를 진행한다. 교황 선출을 위해선 출석 선거인의 3분의 2 이상 득표가 요구된다.
- ·
- ·
热点内容
- ·강상욱 과기정통부 과학기술정책국장은 앞으로 산불, 지진 등 재난·재해 사전 탐지 및 예방, 피해 최소화를 위한 기술이 개발돼 현장에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HMM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으로 부산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 ·
- ·
- ·민간 고용시장도 불안했는데, 미국과 중국 간 무역 협상이 진행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주요 주가지수는 낙폭을 대부분 회복했습니다.
- ·뉴욕타임스(NYT)와 워싱턴포스트, USA투데이, NBC, 폭스뉴스 등 미국 메이저로 꼽히는 언론사 기자 12명이 인터뷰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인터뷰에 백악관 취재가 금지된 AP통신 기자까지 초청해 눈길을 끌었다. AP통신은 ‘멕시코만을 미국만으로 바꾸라’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침을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백악관 취재가 금지돼 법정 분쟁을 벌이고 있다. 머스크가 트럼프 행정부 합류 후 자신에게 비우호적인 언론과의 인터뷰를 적극적으로 피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이례적이라는 평가다.그간 머스크는 언론 인터뷰가 필요한 경우 폭스뉴스나 보수성향의 팟캐스트에 출연하거나 X계정 등 우호적인 환경을 선택했다.
- ·
- ·3월27일, 경기도 광명시 철산3지대(철산동) 어머니 자율방범대와 야간순찰을 하는 박병오씨를 만났다. 저녁 7시, 역전 코인노래방 주변에는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들이 둥글게 모여 서 있었다. 그가 어머니 자율방범대원들과 함께 밥은 먹었느냐며 말을 걸자 학생들은 “밥 사주세요! 저희 생일이라서 모인 거예요” 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경찰 정복을 입고 있으면 생각지도 못할 대화라고 박씨가 설명했다. 보호자 없이 다니는 어린이는 없는지, 실외에 설치된 LPG 가스통 주변에 흡연자나 주취자는 없는지 살폈다. 인근 재개발구역을 찾아 어둡고 위험한 곳도 꼼꼼하게 확인하다 보니 두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순찰을 하는 박씨의 곧은 등과 발걸음에는 여전히 ‘형사 태’가 났다.
- ·(사진=연합뉴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 방한을 계기로 민간 외교 차원에서 한·미 간 가교 역할을 한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재차 주목받고 있다.
- ·대통령은 대통령이 해야 할 일에 몰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