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불교는 수행정진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며 그 수행은 초발심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떠한 경계에서도 초발심의 상태를 꾸준히 이어가야만 깨달음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세간법은 이불리를 따져들지만, 불법에는 그 어떤 분별도 차별도 없습니다. 마치 큰 비가 대지를 골고루 적셔도 그릇 크기에 따라 담는 양이 다를 뿐, 부처님의 가르침과 광명은 누구에게나 분별없이 평등하게 비추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부처님의 성품을 지니고 있음을 자각해 내면에 구족한 불성을 회복하려는 노력으로 더욱 정진해야 합니다.!

불교는 수행정진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며 그 수행은 초발심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떠한 경계에서도 초발심의 상태를 꾸준히 이어가야만 깨달음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세간법은 이불리를 따져들지만, 불법에는 그 어떤 분별도 차별도 없습니다. 마치 큰 비가 대지를 골고루 적셔도 그릇 크기에 따라 담는 양이 다를 뿐, 부처님의 가르침과 광명은 누구에게나 분별없이 평등하게 비추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부처님의 성품을 지니고 있음을 자각해 내면에 구족한 불성을 회복하려는 노력으로 더욱 정진해야 합니다.

时间:2025-05-12 09:06: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姵文 阅读:327次

(责任编辑:陈嘉唯)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민간이 군을 통제한다는 '문민 통제'의 원칙하에서 '즉, 강, 끝'은 '군정권'을 가진 국방장관이 아니라 '군령권'을 가진 합동참모의장의 입에서 나올 법한 말입니다. 군정권은 군사 조직관리를 위한 행정업무를 지휘할 권한이며 대표적으로 인사권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반면 군령권은 실제 병력을 움직여 작전을 지휘할 권한입니다. 군령권의 정점엔 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이 있지만, 각군 사령관들을 지휘하는 합참의장이 평시 군령권을 행사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적에 대한 응징 원칙은 군령권을 가진 합참의장이 관할하는 영역인 셈입니다. 참고로 각군의 참모총장과 해병대 사령관 역시 군령권이 아닌 군정권을 갖습니다. 그래서 12·3 불법 계엄 때도 병력을 원활하게 동원할 수 있는 합참의장이 계엄사령관을 맡지 않은 점이 의아하게 여겨졌었죠.
  • 시는 남평 간이역 테마공원, 동강 느러지 전망대, 나주호 둘레길, 남평 지석천·안창동 파크골프장 등 영산강 권역별 관광 인프라 사업과 영산강 삼백리 자전거길 조성을 역점 추진 중이다.
  • 조원민 조합장은 “농민은 영농에 전념하고 도시농협은 판매에 최선을 다해 농촌과 도시농협의 상생 발전을 이루고, 농민의 실익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두 특위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이번 회동을 통해 두 지역의 행정통합 추진 방향을 논의하고 소통과 협력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 ━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