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신현규 KTL 본부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 ·◇ 박재홍> 꺼진 불도 다시 보자.
- ·1일 대학에 따르면 장 대표는 지난 30일 오후 4시 대학 본관 2층 총장 접견실에서 이승철 한남대 총장에게 2000만 원을 전달했다.
-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를 무죄로 판결한 원심을 뒤집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 ·
- ·
- ·
- ·
- ·
- ·먼저 네이버는 선거 특집 페이지에서 언론사 편집판의 기사 중 '선거 섹션'으로 분류된 기사를 모아 '언론사 PiCK' 코너를 통해 볼 수 있게 했다. 또, 네이버 메인 언론사편집판에서는 각 언론사들이 기사를 직접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
- ·
- ·
- ·이혁세 농촌재구조화과장은 충남으로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청년의 농촌 진입장벽을 낮추고, 농촌으로 돌아온 청년들이 새로운 가치 창출과 농촌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내달 조기 대선을 앞두고 행정수도 이슈가 부상하면서 세종시 아파트 가격 상승률이 4년 8개월여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
- ·
- ·아시아에서는 ▷필리핀(155점) ▷대만(145점) ▷인도네시아(138점)에서 4위를 기록했다. 이어 ▷베트남(123점) ▷중국(120점) ▷일본(117점) ▷홍콩(104점) 등이 뒤를 이었다.
- ·지난달 미국이 상당수 중국산 제품에 대해 145%에 달하는 추가 관세를 부과하자 중국도 미국 제품에 125%의 추가 관세를 매긴 바 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숙고 끝에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직을 내려놓았다며 이 길 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밝혔다.대법원 전원합의체가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원심판결을 깨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2심에 돌려보냈다. 민주당은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행위라고 반발했다.
- ·SK텔레콤이 이달까지 확보하기로 한 유심 물량이 600만개로 전체 가입자 유심 교체에 턱없이 부족한 상황에서 교체에 써야 할 유심을 신규 가입자 개통을 위해 쓴다는 비판이 높아지자 당국이 행정지도에 나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