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麦洁文 > 인텔 14A 공정은 2세대 반도체 후면 전력 전달 기술(BSPDN)인 '파워다이렉트'를 이용해 인텔 18A 대비 와트 당 성능을 최대 20% 향상시키고 같은 면적에 넣을 수 있는 트랜지스터 수를 최대 1.3배 높였다. 正文
인텔 14A 공정은 2세대 반도체 후면 전력 전달 기술(BSPDN)인 '파워다이렉트'를 이용해 인텔 18A 대비 와트 당 성능을 최대 20% 향상시키고 같은 면적에 넣을 수 있는 트랜지스터 수를 최대 1.3배 높였다.
时间:2025-05-12 17:06: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萌萌 阅读:616次
(责任编辑:健辉)
最新内容
- ·중국의 ‘996 근무제’(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 6일 근무)를 거론하면서 “정부가 노동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 조처를 하지 않고 있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 ·
- ·
- ·
- ·최장관 공정위 기업집단감시국장은 “한화그룹은 최다 출자자가 변경됐지만 아직 김승연 회장이 최고 직위자이자 기업 경영에 지배적인 영향을 행사하고 있다”며 “신세계도 같은 취지로 동일인 자체는 변경하지 않았고, 그룹에서도 동일인 유지에 대해 특별히 이견이 없었기 때문에 지난해와 똑같이 동일인을 지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과천시 관계자는 여권 케이스처럼 일상에서 작지만 실용적인 서비스를 통해 시민들이 시정을 더 가깝게 느끼고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경찰청 국가수사본부(국수본)는 1일부터 8월31일까지 홀덤펍 내 불법도박 행위를 집중 단속한다고 밝혔다.
- ·이에 따라 대법 판결에 따른 사법리스크 재부각에도 불구하고 이 후보는 대선을 완주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조승래 수석대변인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후보교체는) 없다”고 잘라 말했다.
- ·
- ·
- ·
热点内容
- ·- 윤석열 정부는 출범하자마자 합참의장 후보자 한 사람을 제외하고 4성장군을 한꺼번에 옷을 벗겼고, 2023년 후반기 인사 때도 육·해·공군 대장 전원을 전역시키는 등 두 차례나 전례 없는 '물갈이 인사'를 했다. 또 보통 5년, 10년 주기로 열리던 국군의날 시가행진을 2년 연속 진행했다. 일련의 이런 흐름이 비상계엄 선포까지 이어졌던 것은 아닌가.
-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민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대국민 담화를 통해 이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놨다며 대통령 선거 출마를 사실상 공식화했다.
- ·
- ·
- ·
- ·전남도와 여수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양레저관광 중심지로의 도약을 위해 해양수산부의 ‘복합해양레저관광도시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총력전에 돌입했다.
- ·이재명·한동훈·이준석 가상 3자 대결의 경우 이재명 후보 45%, 한동훈 후보 24%, 이준석 후보 6% 순이었다.
- ·
- ·실제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기준 유심 교체자는 총 78만4000명(SK텔레콤 76만6000명, SK텔레콤망 알뜰폰 1만8000명)으로, 교체 대상인 전체 가입자(약 2300만명)의 3.1%에 불과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