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역사문화박물관 건립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박물관 건립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时间:2025-05-12 16:38: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龚玥 阅读:599次
(责任编辑:李九鸣)
最新内容
- ·
- ·
- ·표에 따라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도 없습니다.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입니다. 저는,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
- ·북미 지역 3대 박람회로 손꼽히는 'SIAL 캐나다 2025'는 북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국제 식품 박람회 중 하나다. 캐나다 몬트리올과 토론토에서 매년 번갈아 열린다. 매년 44개국에서 1000개 이상의 기업 및 브랜드가 참가하고, 77개국 2만1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다.
- ·
- ·
- ·
- ·하지만 하루 만에 외교·안보 사령탑인 마이크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교체됐습니다.
- ·
热点内容
- ·
- ·수출 유망기업 발굴·육성 유망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했다.
- ·
- ·
- ·
- ·이 후보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간담회를 마친 뒤 기자들을 만나 “내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이라며 “중요한 건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국민들이 빨리 추경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 권한대행은 50년 가까운 세월, 경제의 최일선에서 제가 배운 것은 국가가 앞으로 나아갈 때 국민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단순한 진실이라며 대한민국은 안팎으로 이제까지 없던 거대한 도전과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