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面孔 >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은 지난달 3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향해 "해킹을 당했는데, 해킹을 해간 곳은 어느 나라냐"고 질의했다. 正文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은 지난달 3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향해 "해킹을 당했는데, 해킹을 해간 곳은 어느 나라냐"고 질의했다.
时间:2025-05-12 08:19: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宗庆打击乐团 阅读:299次
(责任编辑:高林生)
最新内容
- ·
- ·
- ·
- ·
- ·
- ·그러면서 표에 따라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도 없다며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 ·영·호남 시도지사들은 이날 채택한 공동성명서와 영호남 연계협력 및 현안과제를 대선공약에 반영토록 요구하면서 상생 협력을 통한 지역 주도 발전을 이루자고 뜻을 모았다.
- ·
- ·
- ·
热点内容
- ·
- ·취임 전 4.5%대에서 3.9%대까지 낮아져 트럼프 대통령이 ‘bip beautiful drop(가장 아름다운 고개 숙임)’이라 자평했던 10년물 국채금리는 취임 전 수준으로 돌아갔다. 정상적인 시장 간 여건에서는 주가와 국채 가격은 역관계다. 상호관세 이후 다우지수 하락 폭을 고려해 10년물 국채금리를 재산출하면 국가 채무 관리의 임계치인 5%를 넘은 것으로 나온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20년평소 알고 지내던 B씨 부부로부터 음식점을 인수 받았다. 당시 이들은 A씨에게 에어컨, 냉장고, 남은 식자재 및 주류 등을 모두 넘겨주는 대가로 5천500만 원을 받았다.
- ·
- ·
- ·
- ·이번 조치는 트럼프 대통령이 벌이고 있는 관세전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정부가 미국에 절대적으로 부족한 희토류 수출을 통제하자, 미국 정부도 중국의 최대 약점인 AI 반도체 수출을 차단한 것이다. 실제로 중국 AI 업계는 미국산 AI 반도체를 대체할 제품이 당장 마땅치 않다. 중국 최대 통신기업 화웨이가 엔비디아의 H100에 필적할 만한 성능을 가진 AI 반도체 ‘어센드 910C’를 개발했다고 밝히는 등 중국의 AI 반도체 제조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양국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식으로 보복에 나선 셈이다.
- ·한 전 총리는 ‘통합’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거국통합내각을 언급하며 쓴소리를 하거나, 대선 경쟁자들도 삼고초려해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다고도 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