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得胜 > 한 후보는 자신의 저서 ‘국민이 먼저입니다’에서 “우리 당이 배출한 대통령 탄핵에 찬성하는 것은 나에게도 굉장히 고통스러운 결정이었다. 지지자들이 입게 될 마음의 상처를 잘 알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다”는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주소현·김진 기자“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한 다음, 본선 승리를 위해 모든 사람과 함께 하겠습니다.” 正文
한 후보는 자신의 저서 ‘국민이 먼저입니다’에서 “우리 당이 배출한 대통령 탄핵에 찬성하는 것은 나에게도 굉장히 고통스러운 결정이었다. 지지자들이 입게 될 마음의 상처를 잘 알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다”는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주소현·김진 기자“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한 다음, 본선 승리를 위해 모든 사람과 함께 하겠습니다.”
时间:2025-05-12 05:0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钟明峻 阅读:184次
(责任编辑:章艺子)
最新内容
- ·대내적 정치 리스크에 하방 압력이 강해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일(1일) 최상목 경제부총리가 자진 사퇴하며 대통령과 국무총리, 경제부총리가 동시에 공석이 된 상황이다.
- ·카카오헬스케어는 피노어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까지 루틴을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페이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지난 4월 진행된 사전예약에는 약 5만 명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 ·
- ·
- ·그러던 중,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사태가 드러나면서 전국에 촛불이 타올랐다. 박근혜 세월호 7시간 행적을 집요하게 추적하던 언론들이 참사 당일 비선진료의혹을 시작으로 최순실 PC, 블랙리스트, 이대 미래라이프 대학 등을 고발하며 국정농단을 밝혀낸 것이다. 2016년 10월부터 시작된 광장에서, '세월호'는 광장의 중요한 키워드였다. 유가족과 시민들은 광장을 가득 메우며 '진상규명'과 '박근혜 하야'를 외쳤다. 한편에서는 그 구호를 실천하기 위해, 특조위 종료로 중단된 진상규명을 이어가기 위해 4.16국민조사위원회가 자발적으로 구성되었다.(2017년 1월) 참사 피해자, 시민단체 활동가, 연구자, 특조위 조사관 출신들이 모여 전 특조위 활동의 자료와 판례들을 수집, 정리, 분석하면서 민간 차원의 진상규명 노력을 이어갔고 약 1년 2개월간 활동 뒤 사참위 발족을 앞둔 2018년 3월에 종료했다.
- ·동성로에서는 시내를 걷다 지하상가로 향했다. 청년,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인사를 나눴다.
- ·▷ 노은지 : 알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는 3일에 최종 후보 선출이 있습니다. 선출될 자신은 있으신 거죠?
- ·
- ·민주당은 최 전 부총리 탄핵에 대해 한 전 총리 사퇴와 맞물려 이미 예정된 수순을 밟은 것이라는 입장이다.
- ·
热点内容
- ·이번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의 원활한 유심 교체를 위해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내 좌석 수를 두배로, 업무 처리 용량을 세 배로 확대 운영한다.
- ·둘째는 '통상해결'이다. 그는 미국과의 통상마찰을 언급하며 “이번 통상 현안도 반드시 풀어내겠다”고 약속했다. 통상교섭본부장과 경제부총리, 주미대사 등을 지낸 경력을 바탕으로 “가장 오래 해온 사람, 가장 잘할 사람”이라는 자신감도 내비쳤다.
- ·
- ·대륜 변호사들은 “수사기관의 철저한 수사와 책임 규명을 촉구하고 실체적 진실이 투명하게 공개되길 바란다”며 SK텔레콤에 대한 집단소송에도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기준으로 집단소송에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힌 사람은 900여명에 이른다.국민의힘은 1일 ‘최종 2인’ 경선에 오른 김문수·한동훈 후보를 대상으로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를 실시한다.
- ·2016년 국내 초연 후 지난해 11월 뉴욕 맨하탄 벨라스코 극장(Belasco Theatre)에서 정식 개막하며, 오리지널 스토리의 국내 창작 뮤지컬이 미국 브로드웨이 무대에 진출한 쾌거로 화제를 모았다.
- ·
- ·
- ·1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14부(김현석 부장판사)는 공전자기록등위작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 ·그러나 앞으로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1년마다 재가입해야 하며, 과거 치료 이력이 있는 반려동물의 경우 보험 가입이 어려울 수 있다.
- ·정부 및 지자체의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고려했을 때 서울시 기준 니로 EV 에어 트림의 경우 4000만원 초반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