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贝维 > 대법원은 “국토부가 성남시에 의무조항을 들어 압박한 일은 전혀 없었다”며 “압박 발언과 협박 발언은 독자적으로 선거인의 판단에 영향을 줄만한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正文
대법원은 “국토부가 성남시에 의무조항을 들어 압박한 일은 전혀 없었다”며 “압박 발언과 협박 발언은 독자적으로 선거인의 판단에 영향을 줄만한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2:58: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亚明 阅读:106次
(责任编辑:森美)
最新内容
- ·
- ·
- ·
- ·점검 이후 경미한 사항은 즉시 현장 조치하고 시정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자체 또는 교육청 지원을 통해 개선할 방침이다.
- ·
- ·하지만 외교, 안보, 통상 등 국정 전반에 대한 경험은 거의 없고, 특히 윤석열 전 대통령이 계엄 선포 직전에 주재한 국무회의에도 불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이 권한대행은 2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 ·
- ·▶유동규: 재명아 잘 가라. 멀리 안 나갈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중략) 거짓말로 미국에서는 워터게이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거짓말이 법원에서까지 증명된 사람을 만약에 우리나라가 국민의 대표로 뽑는다면,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를 거짓말 공화국으로 분명히 볼 것입니다. 거짓말이 괜찮은 나라. 대통령이 함부로 국민들 앞에서 거짓말을 공표해도 괜찮은 나라인데, 그 나라의 대통령을 어느 나라 국가 원수들이 믿고 우리나라와 협력하려 하겠습니까? 이 부분을 깊이 국민들이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런 비만은 고혈압(34.2%), 이상지질혈증(79.8%), 지방간(78.9%) 등 다양한 대사성 질환으로 이어지고 있었다. 단순히 당뇨병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 등의 합병증 유병률도 늘어나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