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 김종혁> 저는 뭐 홍준표 선배님하고는 그분이 이제 검사 때부터 제가 기자로 알고 지냈거든요. 몇십 년 된 인연이죠. 그리고 홍준표 선배는 특수부 검사의 맥을 잇는 정말 잘 나가는 검사였어요. 본인이 그 모래시계의 주인공이다라는 거는 약간 좀 과장이 있는 것 같고 뭐 그걸 쓴 분이 그렇지 않다라고 얘기를 하긴 했지만 실제로 특수부 검사로서 굉장히 잘 나가는 검사였습니다. 그리고 또 정치판에 온 다음에도 그 일반 정치인들과는 전혀 다른 문법과 행동을 해오셨던 분이시잖아요. 그래서 저는 뭐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저와의 개인적인 친분도 있었는데 준표 형 하여튼 저 제가 이쪽 캠프에 왔다고 상당히 저 미워하셨지만 이제 뭐 나중에 만나서 술 한잔 하시죠.!

◆ 김종혁> 저는 뭐 홍준표 선배님하고는 그분이 이제 검사 때부터 제가 기자로 알고 지냈거든요. 몇십 년 된 인연이죠. 그리고 홍준표 선배는 특수부 검사의 맥을 잇는 정말 잘 나가는 검사였어요. 본인이 그 모래시계의 주인공이다라는 거는 약간 좀 과장이 있는 것 같고 뭐 그걸 쓴 분이 그렇지 않다라고 얘기를 하긴 했지만 실제로 특수부 검사로서 굉장히 잘 나가는 검사였습니다. 그리고 또 정치판에 온 다음에도 그 일반 정치인들과는 전혀 다른 문법과 행동을 해오셨던 분이시잖아요. 그래서 저는 뭐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저와의 개인적인 친분도 있었는데 준표 형 하여튼 저 제가 이쪽 캠프에 왔다고 상당히 저 미워하셨지만 이제 뭐 나중에 만나서 술 한잔 하시죠.

时间:2025-05-12 16:10: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夏奇拉 阅读:942次

(责任编辑:黄圣依)

相关内容
  • 김 후보는 도시계획이라는 것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 이것을 감안하지 않으면 공약이 '공(空)약'이 돼버리는 것이라며 특히 임기가 제한돼 있는 경우에는 문제가 있다. 더구나 한 후보는 (당선 시) 임기를 단축해 3년만 하고, 메가폴리스(구성)는 2년 만에 해내겠다고 한다고 지적했다.
  • 80년생 : 감상에 젖어 있다가 실수 생긴다.
  • 문제는 개인이건 국가건 하나의 도전을 이겨내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 닥쳐오곤 한다는데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 데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줄 압니다.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推荐内容
  • 우선 지난 추석과 설 명절 이후 시행하고 있는 주요 비상진료체계 지원대책을 계속 유지한다. 이에 응급실 전문의 진찰료 가산, 중증·응급수술 가산 등중증·응급진료를 위한 수가지원이 지속되고, 진료 역량 유지를 위해 ▲거점지역응급의료센터 총 23개소 운영 ▲응급실 의사 신규채용 인건비 지원 ▲비상진료 기여도 평가를 통한 인센티브 지급도 연장해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