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영신 청주시의원(오창읍)은 1일 시의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청주시 읍·면·동 조직의 재구조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이같이 주장했다.
时间:2025-05-12 07:19: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辉 阅读:263次
(责任编辑:黄德江)
最新内容
热点内容
- ·다만, 추가적인 대중 완화 조치의 가능성은 열어놨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한 전 대행의 대선 출마 명분이 국민의 공감과 납득을 얻을 수 있을지 의문시되기도 한다. 윤 정부 3년의 실정과 비상계엄 사태에 대한 반성과 사과가 우선하지 않으면 안 된다.
- ·
- ·'영천 청제비'는 신라 때 조성 이래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는 '청못' 옆에 세워진 2기의 비석이다. 받침돌과 덮개돌 없이 자연석에 내용을 새겼다. 청제건립·수리비와 청제중립비로 구성된 이 비석은 이 지역의 물을 관리하기 위한 제방의 조영 및 수리와 관련된 내용을 새겨, 자연재해를 극복하는 토목 기술과 국가 관리 체계를 보여주는 문화유산이다.
- ·100% 순수 곡물로 만들어 깨끗한 주질과 깊은 풍미,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2%이며 용량은 125ml, 250ml, 500ml 총 세가지로 출시된다.
- ·하지만 이재명 후보에게 불리한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마자 민주당은 민생 논의의 장을 31번째 탄핵 테러의 범죄현장으로 악용했습니다.
- ·이어 “기존 치료법과 차별점으로는 편의성과 부작용 위험 최소화가 있다”며 “단 1회 접종으로 4~6개월의 장기 효과를 내고, 생체 항상성에 기반해 부작용 위험도 적다”고 덧붙였다.
- ·
- ·
- ·정부가 에너지 수요 관리 핵심기술개발을 위해 올해 207억원 등 5년간 총 1500억원을 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