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嘴巴 > 윤 전 대통령 부부는 다양한 의혹으로 수사선상에 올랐지만, 윤 전 대통령이 지난 4일 파면된 이후 압수수색을 당한 건 처음이다. 앞서 올 1월에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내란 혐의와 관련해 한남동 관저와 대통령실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正文
윤 전 대통령 부부는 다양한 의혹으로 수사선상에 올랐지만, 윤 전 대통령이 지난 4일 파면된 이후 압수수색을 당한 건 처음이다. 앞서 올 1월에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내란 혐의와 관련해 한남동 관저와 대통령실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时间:2025-05-12 17:4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拉萨市 阅读:748次
(责任编辑:白银市)
最新内容
- ·향취는 ▲이른 새벽의 이슬을 머금은 꽃망울과 잎사귀의 싱그러움을 표현한 ‘플라워 샵’ ▲활기찬 아침의 햇빛 아래 맺힌 열매의 상큼함을 품은 ‘오렌지 블라썸’ ▲편안한 오후 만개한 꽃에서 느껴지는 달콤함을 전하는 ‘허니 머스크’ ▲늦은 밤 차갑게 깔린 공기 위로 풍겨오는 스모키한 나무 향을 품은 ‘얼시 우드’ 등으로 구성됐다.
- ·
- ·
- ·[서울경제]
- ·특히 최대 390m 깊이의 지하 암반수에서 취수된 원수를 담아, 아임에코만의 친환경 품질관리 시스템인 ‘E.C.O Safety Standard’를 통해 전 생산 공정에서 위생과 안전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는 ‘고령 인력 활용 확대를 위한 노동시장 과제’ 보고서를 1일 발표하고 이같은 내용을 제안했다.
- ·아래는 한 후보가 쓴 편지 전문.
-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에 돌려보낸 데 대해 조 수석대변인은 “검찰의 기소 의견서를 그대로 베낀 듯한 졸속 판결로, 사법에 대한 신뢰를 무너뜨리는 정치 개입”이라고 비판했다.
-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는 고려인들의 역사·문화를 소재로 한 마을 탐방코스 ‘고려인마을 골목여행’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 ·이 자리에 섰습니다.
热点内容
-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 ·
- ·
- ·김성주 BNK 경영연구원 부장은 지방은행의 경쟁력이 약해지고 있다면서 신용보증제도 강화, 보조금 및 세제혜택 등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
- ·
- ·
- ·
- ·그는 “경찰에게 학생 측이 저를 고소했다는 말을 들었다. 어린 학생이 말도 안 되는 협박을 하고, 부모도 동조하는 이 상황이 너무 슬프다. 세상이 무섭게 변한 것 같다”고 했다.
-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남매를 두고 있다. 이동국은 2015년 5남매와 함께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시즌4’ 감독으로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