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민주당은 대선 직후 법으로 재판을 막겠다고 벼르는 모습이다. 박균택 의원은 “대통령에 대해서는 재판 절차가 중단된다는 것이 헌법학계의 통설이고 여러 법학자들의 다수 의견”이라며 “대법원이 헌법학계 통설까지 부정하며 엉뚱한 시도를 하려 한다면 헌법적 절차나 입법적 절차를 밟아 저지할 것”이라고 했다. 정성호 의원은 “대법원의 법 왜곡은 헌법소원으로 바로잡아야 한다”고 했다. 대통령 당선 이후 사법부가 이 후보에 대한 재판을 강행할 경우 헌법소원을 제기할 수 있다는 취지다.
- ·동행축제는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2021년부터 5년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동시다발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 동안 진행한다.
- ·
- ·
- ·
- ·제주특별법 기본 현황, 타 특별자치시도 특별법과 비교, 주요 성과, 개선 방안 등을 설명한다. 현장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자치권 확대 내용과 적용사례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 ·또한 국내주식 수수료 수익은 같은 기간 737억원으로 17.65% 감소했다.
-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 우선협상대상자로 신한·하나·IBK기업은행이 선정됐다. 3개 은행이 최종 선정되면 앞으로 최대 8년간 나라사랑카드를 발급한다. 2기 사업자였던 KB국민은행은 입찰자 중 유일하게 탈락했다.
热点内容
- ·이어 “엄마가 흉기를 휘둘러 팔에 상처가 났다”며 “이런 일들이 계속돼 집을 나가려고 했으나 실패했고, 이제 제가 월급을 받아서 쓰겠다고 통보했는데도 실패했다. 엄마가 폭행과 협박으로 다 막았다”고 분노했다.
- ·아직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 산지, 동해안은 대기가 매우 건조한 상태에서 바람까지 강하게 불 수 있어 산불 발생에 더 주의해야 한다.
- ·이한결 키움증권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1분기 영업이익은 5608억원, 매출액은 5조4824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399.1%와 196.7% 증가했다며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는데, 지상방산 부문에서 매출 1조1575억원, 영업이익 3019억원을 갈성하는 등 방산 부문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 ·
- ·또한 31일까지 삼성닷컴 한정 혜택으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패키지 구매 시,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행사 상품에 사용 가능한 9천원 상당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 ·이번 개장을 통해 메뉴 폭을 넓혔다. 닝보식뿐 아니라 베이징, 사천, 광둥 등 중국 각 지역 대표 요리를 아우른다.
- ·
- ·인천시는 지난해 행사에 우수 기술 보유 기업 10개 사와 함께 참가해, 블록체인 전문관 내에 단독으로 '블록체인 인천관(INCHEON Pavilion)'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총 19건의 해외 기업과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약 2775만 달러(한화 약 405억 원) 규모의 사업 상담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 ·특히 칠북 연개장터 만세운동은 경남지역 만세운동 확산의 기폭제가 됐다. 군북면은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삼남 지방 중 가장 많은 희생자를 낸 곳으로 기록되고 있다.
- ·홍보관 내 국내외 바이어와 혁신형 제약사 간 교류를 위한 미팅룸도 운영된다. 보산진은 이를 통해 국내 제약기업의 해외 진출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바이오 코리아 내 '비즈니스 파트너링 온라인 매칭' 시스템을 통해 기업 투자 유치 등 국내외 사업 성과와 글로벌 협력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