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五指山市 > 이어 "당시 피고인에 대해 제기된 의혹이나 질의자의 질의 모두 백현동 부지의 용도지역 상향과 관련된 것이었고, 백현동 관련 발언을 접하는 일반 선거인의 관심도 백현동 부지에 집중되어 있었다"며 "'백현동 관련 발언' 전부가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기준으로 그 의미를 확정하면,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소사실과 같이 '국토부가 의무조항을 들어 용도지역 변경을 압박했다'는 취지의 발언과 '국토부가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해석된다"고 판단했다. 正文
이어 "당시 피고인에 대해 제기된 의혹이나 질의자의 질의 모두 백현동 부지의 용도지역 상향과 관련된 것이었고, 백현동 관련 발언을 접하는 일반 선거인의 관심도 백현동 부지에 집중되어 있었다"며 "'백현동 관련 발언' 전부가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기준으로 그 의미를 확정하면,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소사실과 같이 '국토부가 의무조항을 들어 용도지역 변경을 압박했다'는 취지의 발언과 '국토부가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해석된다"고 판단했다.
时间:2025-05-12 17:5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紫琼 阅读:790次
(责任编辑:丘丘合唱团)
最新内容
- ·
- ·
- ·
- ·주민들의 기대 속에서 문을 연 관악 파크골프장은 5월 한 달간 시범 운영된다. 시간대를 나눠 총 4부로 나눠 진행되고 각 부당 9팀이 이용할 수 있다. 주민들은 4명이 1팀을 이뤄 관악구 시설관리공단으로 전화해 사전 예약하거나 파크골프장을 방문해 선착순으로 이용하면 된다. 시범운영 기간 내 이용료는 무료다.
- ·
- ·
- ·
- ·윤재성 하나증권 연구원은 SK이노베이션의 2분기 영업이익은 -1119억원으로 감익을 전망한다며 SK온·배터리소재·석유화학의 증익을 석유·E&S의 감익이 상쇄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구체적으로 메타는 유료 광고 계약을 체결한 비즈니스 계정이나 공동구매를 반복 수행하는 인플루언서에게 법령 준수를 안내하지 않았고, 소비자 분쟁 시 피해구제를 위한 절차도 마련하지 않았다. 또한 관련 내용이 이용약관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판매자 신원 확인 조치도 부재한 것으로 드러났다.
- ·그는 김문수 후보에 대해선 장관, 경기지사, 3선 국회의원 등 경험이 풍부해 제가 말씀드린 조건에 완벽하게 충족되는 분이라며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파이낸셜뉴스] 회삿돈 55억원을 빼돌려 가상화폐에 투자한 40대에 징역 10년이 구형됐다.
热点内容
- ·
- ·백현동 발언과 관련해선 '국토부가 이 사건 의무조항을 들어 용도지역 변경을 압박하였다'는 취지의 발언과 '국토부가 이 사건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하였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해석된다며 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의 행위에 관한 허위의 사실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 ·
- ·
- ·
- ·다만 시장에서 3월 개인소비 지출(PCE) 물가지수가 인플레 가속을 보이지 않으면서 연방준비제도(Fed 연준)가 기준금리를 내릴 가능성이 다소 높아졌다는 분위기가 확산했다.
- ·
- ·이와 함께 동행축제를 대표하는 300개의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체험장을 운영한다.
- ·
- ·동아대가 인접한 하단 상권에는 60억 원을 들여 구간별 특화 거리를 만들 예정이다. 서면과 더불어 과거 부산의 대표 상권으로 꼽혔지만 현재 높은 공실률로 위기에 처한 부산대 상권에도 60억 원이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