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또 "이 후보가 후보 등록을 강행할 경우 무죄 추정 원칙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며 "항소심에서 유죄가 유지되면 다시 대법원으로 올라가더라도 전원합의체가 이미 판단한 사안은 재론될 수 없어 재상고의 실익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 ·주진우>
- ·지난 3월 28일 대법원에 사건이 접수됐고, 지난달 22일 조희대 대법원장이 직권으로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다. 대법원은 사건이 전합에 회부된 당일 첫 합의기일을 진행한 데 이어 이틀 뒤인 24일 속행기일을 여는 등 심리에 속도를 냈다.[파이낸셜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1일 노후 보장 강화를 위해 고령 친화적 주택 공급을 확대하고 정년을 연장하겠다고 밝혔다.
- ·
-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 전망은 1월에 제시한 전년도 대비 2.4%에서 2.2%로, 내년은 2.0% 상승에서 1.7% 상승으로 내렸다.
- ·
- ·또 SKT가 유심보호서비스 등 개발 중인 여러 소프트웨어 사안을 보고했는데 해당 날짜가 될 때마다 즉시 개별 공지하도록 해 모든 피해자가 더 이상 피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热点内容
- ·빈집 업무 주체인 시군구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강화합니다.
- ·
- ·강도현 제2차관은 “이번 조치는 해킹사고 이후 일련의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들을 보완하고, SKT가 국내 대표 기간통신 사업자로서 투명하게 국민께 설명하고, 동 사태 해결에 더욱 책임있는 조치를 취해 나갈 것을 강력히 촉구한 것이며, 과기정통부도 조속한 사태 해결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선전-홍콩-광저우(廣州)' 과학기술 클러스터는 5년 연속 세계 혁신지수 2위에 올랐다. 이는 기술 혁신이 웨강아오 대만구의 강력한 무기로 자리 잡았음을 시사한다.
- ·
- ·B씨는 고소장에 A씨가 10개월간 수차례에 걸쳐 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피해 내용과 함께 목격자 증언 등 증거 자료를 첨부한 것으로 전해졌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이마트는 오는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서성재 신임 부사장(58)은 1991년 남부발전의 모태인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해 남부발전에서 부산발전본부장·안전관리처장·발전처장·하동빛드림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김천고와 경북대 기계공학과를 졸업 후 숭실대 경제학 석사, 서울과기대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전력수급 안정과 풍력발전 보급 등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지식경제부 포함) 장관상을 세 차례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