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原市 > ◇ 박재홍> 알겠습니다. 내일 또 중요한 대법원에 선고가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위반 상고심 굉장히 빨리 지금 대법원이 최근에 두 번 심리를 했는데 이거 왜 굉장히 빨리 하네 왜 이렇게 빨리 하지 정말 하는 건가 했더니 정말 해요. 내일 오후 3시. 正文
◇ 박재홍> 알겠습니다. 내일 또 중요한 대법원에 선고가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위반 상고심 굉장히 빨리 지금 대법원이 최근에 두 번 심리를 했는데 이거 왜 굉장히 빨리 하네 왜 이렇게 빨리 하지 정말 하는 건가 했더니 정말 해요. 내일 오후 3시.
时间:2025-05-12 17:55: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吐鲁番地区 阅读:789次
(责任编辑:赣州市)
最新内容
- ·[파이낸셜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항공기 조류 충돌 사고 예방을 위해 '조류 탐지레이더' 도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 ·심 총장 탄핵안은 어제 오후 9시쯤 추가경정예산(추경) 처리를 위해 열린 본회의에서 보고됐고 재적 181인 중 찬성 180인, 반대 1인으로 법제사법위원회에 회부됐다.
- ·
- ·
- ·[한덕수/전 국무총리]
- ·“50년 정도 정부에서 근무하면서 정치가 어때야 국가가 발전하는지, 우리 국정이 어떤 정치체제여야 안정되는지 쭉 지켜봐 온 사람 중 하나다. 또 정치가 어떠했을 때 우리나라가 가장 편안하고 발전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이루고 국민 민복이 이뤄지는지 쭉 봐왔다. 최근 여러 가지로 우리 국민이 어려운 일도 겪고 충격받은 일도 있었다. 구체적으로 보면 국제질서 완전히 재편되고 관세전쟁 일어나고 있다. 과거의 사업구조와 국내적인 구조로는 더 이상 진행하기 어렵다. 국내적으로만 보면 자기 이익만 좇고 편파적인 법률로 국가기본, 공동체 기본이 흔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말하지만, 우리가 국내적인 안정, 통합, 조화, 협치 등을 이루지 못하면 우리나라는 미래가 없다. 현재의 헌법 체제 가지고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대통령과 국회가 충돌할 때 그걸 조정할 수 있는 기재가 거의 작동하지 않는다. 자주 만나고, 정기적으로 만나고 대화하면 조금 더 나아질 것이고, 저는 그렇게 해왔다. 그러나 그 성과는 별로 없었다. 왜냐면 제도적으로 근본적인 결점 가진 우리 헌법 체제 때문이라고 말씀드린다. 개헌을 통해 서로 자기 이익을 위해 싸우는 게 아니라 자기 편의를 위해 탄핵하는 게 아니고, 자기 추구하는 바를 위해 국무위원·수사검사 직무정지 시키는 게 아니라 그야말로 행정과 대통령, 입법부가 충돌하지 않고 협치할 수 있는 체제 갖추지 않으면 우리나라 미래 희망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제가 대통령이 되면 바로 대통령실에서 헌법개정 지원기구를 세워서 3년 안에 개헌을 마치고, 3년 뒤 국회의원 선거와 대통령 선거가 같이 이뤄지게 하겠다. 정치인들 말 많았지만, 시행은 아무도 안 했다. 집권하면 생각 달라지지만, (저는) 3년 이상 하지 않겠다.”
- ·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물가 상승 등 외부 여건 변화로 성장 없이 매출만 늘어나 중소기업 지위를 잃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개편은 그런 부작용을 막고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유도하기 위한 현실 반영 조정”이라고 설명했다.
- ·TV 생중계는 지난 2019년 8월 박근혜 전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과 2020년 이 후보의 ‘친형 강제입원’ 허위사실공표 선거법 사건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 ·우원식 국회의장이 국회 본회의에서 최 부총리의 탄핵안 상정을 선언하기 약 4분 전입니다.
热点内容
- ·▷ 이메일 mbcjebo@mbc.co.kr
-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우선 가입
- ·대법원은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 ·
- ·
- ·
- ·지난해 최연소로 3D 프린터운용기능사를 취득한 이민영(10)군은 자격증을 따기로 마음먹은 이유를 이렇게 밝혔다. 그는 자신이 키우는 메추라기에게 필요한 먹이통,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주기 위해 3D프린팅을 배웠다. 이군은 “어른들뿐만 아니라 우리 어린이들도 열심히 노력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유형은 신청일 현재 무주택자이면서 2년 이내 출산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 한부모가족, 혼인 7년 이내 (예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다. 소득 및 자산 기준에 따라 2개 유형으로 구분한다.
- ·그런데 한덕수 전 총리는 계속해서 단일화 이야기를 했고 또 빅텐트 이야기를 하면서 그 축에는 이준석 후보도 여러 번 언급이 됐었거든요. 물론 한덕수 총리가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그래서 이 후보님도 묻지마 단일화에는 응할 생각이 없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이 생각에는 여전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