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신안군은 도초면 발매리에 28호 규모의 단지를 마련해 '도초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사업'과 연계, 섬 지역의 주거 문제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 ·2일 정부에 따르면 국무위원 서열 4인인 이 부총리는 6·3 대선까지 남은 32일간 국정운영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게 됐다.
- ·이외에도 스트라바, 애플헬스, 구글핏 앱과 연동해 사용 패턴을 분석하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루틴을 제공한다. 3가지 마사지 팁과 3단계 속도 조절 기능을 갖춰 다양한 신체 부위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 ·강북경찰서는 오늘(1일) 김 씨를 살인 및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 ·제아무리 능력이 출중한 사람이라도
- ·
- ·1일 국립축산과학원에 따르면 지난 2020년 용역수행했던 업체 사무실의 해킹에 의한 저장장치 데이터 유출로 2020년 2월 기준 '축사로' 전체 계정 8381개 중에서 37%인 3132건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지난달 10일 확인됐다.
- ·금호타이어가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한편, 내년 2월 창단식을 거쳐 3월부터 K리그2 정규 시즌에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시는 이달까지 용인시축구센터를 재단법인 용인FC로 전환하고, 다음 달 중 단장·감독·테크니컬 디렉터(TD)를 선임한 뒤 한국프로축구연맹에 K리그2 가입 신청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 ·
-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은 “천안역 증개축은 단순한 교통 인프라 개선을 넘어, 원도심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이라며 “GTX-C 노선 천안 연장과 함께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면, 천안역은 교통·문화·상업이 어우러진 지역의 성장 거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서울 종로구는 5월 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광화문광장에서 ‘종로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
- ·레고랜드의 인기 테마 구역인 닌자고 월드에서는 고객 참여형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세 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3일간 깜짝 오픈 형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게시글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300명 고객에게 닌자고 시리즈 레고 선물을 증정한다.
- ·이어 정규직이 아닌 특고(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 플랫폼노동자, 자영업자 등 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노동권을 보장받을 수 있게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비관세장벽인 해외 기술규제를 분석하고 기업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무역기술장벽(TBT) 대응 지원에 74억 원을 추가로 투입한다. 급변하는 통상환경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통상기반조성 및 역량강화 사업도 19억 원 증액했다.
- ·엔씨소프트는 슈팅 게임 장르를 포함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스웨덴의 문 로버 게임즈(Moon Rover Games), 국내 미스틸게임즈 등 유망 스튜디오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