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宝坻区 > ◆ 장성철> 국민의힘과 보수 우파의 후보가 한동훈 후보가 되는 게 저는 훨씬 더 명분이 있고 대선 들어가서도 이재명 후보를 상대로 더 잘 싸울 수 있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생각해 보세요. 이재명 한동훈 이준석 TV 토론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거기 김문수나 한덕수 들어가는 것보다는 훨씬 더 흥미롭고 재미있을 것 같잖아요. 그렇잖아요. 그리고 명분 있는 행동을 한동훈 후보가 했기 때문에 이번에 대선 후보는 한동훈 후보가 되는 게 맞아요. 근데 어쨌든 지도부라든지 중진 의원들 의원들 다수가 지금 한동훈 후보를 안 되게 하려고 상당히 노력을 하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그 점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관전 포인트. 正文
◆ 장성철> 국민의힘과 보수 우파의 후보가 한동훈 후보가 되는 게 저는 훨씬 더 명분이 있고 대선 들어가서도 이재명 후보를 상대로 더 잘 싸울 수 있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생각해 보세요. 이재명 한동훈 이준석 TV 토론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거기 김문수나 한덕수 들어가는 것보다는 훨씬 더 흥미롭고 재미있을 것 같잖아요. 그렇잖아요. 그리고 명분 있는 행동을 한동훈 후보가 했기 때문에 이번에 대선 후보는 한동훈 후보가 되는 게 맞아요. 근데 어쨌든 지도부라든지 중진 의원들 의원들 다수가 지금 한동훈 후보를 안 되게 하려고 상당히 노력을 하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그 점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관전 포인트.
时间:2025-05-12 03:00: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石市 阅读:108次
(责任编辑:巫溪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내일부터 6일까지는 관공서가 휴무여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더라도 전입신고는 7일에 처리되는데요.
- ·
- ·
- ·미흡한 교육·훈련도 문제라는 지적이 나온다. 신씨는 처음 채용돼서 일터에 갔는데 다음 날 불이 날 수도 있다. 그러면 그냥 불 끄러 가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채용되면 교육을 따로 하고 훈련시키고 배치하는 게 아니다라며 선배들한테 귀동냥으로, 어깨 너머로 배우는 게 다라고 설명했다.
- ·[박민영]
-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대명소노 #소노
- ·
- ·놀 시간이 2시간도 안 된다는 학생들이 많은 만큼, 초등학생의 하루는 여유롭지 않다. 초등 6학년의 30%는 일정을 마치면 오후 8시 이후에, 4%는 밤 10시 이후에 귀가한다고 답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