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云南省 > 한 전 대행은 "엄중한 시기에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 결정이 옳고 불가피한 것인지 오랫동안 고민했다"며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사퇴의 직접적 명분에 대해선 "지금 우리 사회가 정치적 극단과 경제정책의 표류 속에 멈춰 설지도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正文
한 전 대행은 "엄중한 시기에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 결정이 옳고 불가피한 것인지 오랫동안 고민했다"며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사퇴의 직접적 명분에 대해선 "지금 우리 사회가 정치적 극단과 경제정책의 표류 속에 멈춰 설지도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7:15: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咖啡因公园 阅读:837次
(责任编辑:自然卷)
最新内容
- ·▷ 카카오톡 @mbc제보[뉴스투데이]
- ·그러나 조기 대선(6월3일) 일정이 확정되면서 이를 무기한 연기했다가 추후 개최 시기를 조율하던 중 학생들의 입시 일정 등을 고려해 올해 개최 계획 자체를 접었다.
- ·
- ·체코 정부는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30일, 한수원과 오는 7일 본계약을 맺을 거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 ·이번 예타 대상사업 선정은 강원도와 경기도, 철원군과 포천시 두 지자체의 공동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사업 추진의 첫 관문을 통과한 것이며 향후 예비타당성 조사가 본격 진행될 전망이다.
- ·
- ·공경식 의원이 대표발의한 2건의 조례안 중 첫 번째 '울릉군 응급환자 이송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의료자원이 제한된 도서지역의 응급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관외 의료기관으로 이송되는 환자에 대해 이송비용을 군비로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한 것으로, 군민 생명권 보장에 중요한 제도적 전기를 마련했다.
- ·
- ·
- ·
热点内容
- ·
- ·날씨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 ·◆ 윤여준> 저는 그런데 지금 이 시대에 책략이라는 거는 국민을 한 번 속이지 두 번 속일 수 있습니까? 국민을 상대로 책략을 쓰는 건 그건 어리석은 일이죠. 그러니까 지금은 책사가 필요한 때가 아니라는 거죠. 전략가가 필요한 건 이해하겠지만. 저는 책사라고 불리는 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 ·
- ·
- ·한 대행은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다고 덧붙였다.
- ·기존 소속회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이루어진 대형 M&A도 신규 집단 지정에 영향을 주었다.
- ·트래블카드 업계 1위인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트래블로그카드'를 신청하면 즉시 발급해 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ATM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다.
- ·
- ·주말 강원 영동지역과 경북, 충북 지역 민심 청취 일정도 잡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