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翰 > ◇ 박재홍> 그래도 어제 조갑제 TV에 조갑제 대표가 한동훈 대표가 만약에 최종 후보가 되면 이건 정말 극적인 정치 드라마다. 그리고 한동훈 후보가 최종 후보가 되면 단일화론도 쏙 들어갈 것이다 이런 말씀을 하시던데 그 단일화 과정 만약에 누가 후보가 되든 한덕수 후보 대행과의 단일화는 예쁜 그림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아까 이제 우리 박성태 실장님이랑 장성철 소장님은 한 분은 예쁘다 한 분은 안 예쁘게 될 거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正文
◇ 박재홍> 그래도 어제 조갑제 TV에 조갑제 대표가 한동훈 대표가 만약에 최종 후보가 되면 이건 정말 극적인 정치 드라마다. 그리고 한동훈 후보가 최종 후보가 되면 단일화론도 쏙 들어갈 것이다 이런 말씀을 하시던데 그 단일화 과정 만약에 누가 후보가 되든 한덕수 후보 대행과의 단일화는 예쁜 그림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아까 이제 우리 박성태 실장님이랑 장성철 소장님은 한 분은 예쁘다 한 분은 안 예쁘게 될 거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时间:2025-05-12 07:56: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凉山彝族自治州 阅读:285次
(责任编辑:湾仔区)
最新内容
- ·
- ·
- ·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은행권 최초로 시행되는 이번 구독서비스를 통해 하나은행 연금 손님들은 카카오톡으로 본인의 연금자산 운영 현황과 시장동향을 손쉽게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본인 투자성향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일괄 매수할 수 있게 됐다.
- ·■ 울진역 현황
- ·한편 한국수산자원공단 남해본부는 산업재해 예방 등 안전관리보건체계 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작년 11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 평가 우수 사업장으로 인정받았으며, 올해는 관내 소방서에서 주최한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5월이 시작되자마자 긴 연휴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만큼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여기저기서 열린다. 신나는 놀이와 체험활동을 하다 잠시 차분하게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영화의 도시 부산’답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상영하는 곳들이 있다.
- ·
- ·류병수>
- ·대선 구도 인식과 관련해서는 정권 교체 여론이 49%로 정권 재창출(39%)보다 10%포인트 높았다. 정당 지지도는 민주당 39%, 국민의힘 34%, 조국혁신당 6%, 개혁신당 3% 등으로 집계됐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대통령 선거 출마를 위해 사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선 캠프 구성에도 관심이 모인다. 우선은 최측근을 중심으로 ‘소수 정예’ 캠프를 꾸려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단일화 작업에 나설 것으로 관측된다.
热点内容
- ·베선트 장관은 대통령이 말했듯 미국은 이 잔인하고 몰상식한 전쟁의 종식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협정은 트럼프 행정부가 장기적으로 자유롭고 번영하는 주권국가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 프로세스에 전념하고 있음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강조했다.
- ·이어 검찰과 선관위는 즉각 총리실을 압수수색하고 한 대행에 대한 수사에 착수할 것을 요청한다면서 노욕의 끝은 멸망이 될 것이라고 비판했다.
- ·
- ·통상 경제성 지표인 B/C(비용대비편익)와 정책성·지역균형 등을 반영한 AHP(정성적 타당성)가 각각 0.7과 0.5 이상이어야 예타를 통과할 수 있다.
- ·
- ·
- ·대법 전원합의체(전합)은 1일 이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무죄를 선고한 2심 재판부의 판결을 파기하고 이를 다시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은 파기환송을 결정하면서 “2심 재판부 판단에는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며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대법은 이 후보가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사진이 조작됐다’고 발언한 부분을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2심 재판부 의견을 엎은 것이다. 대법은 백현동 용도변경에 대해서도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고 유죄로 봤다.
- ·
- ·
- ·한 대행 측은 김기흥 국민의힘 대변인도 합류해 캠프 대변인 업무를 맡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