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赤峰市 >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이 진열계열의 불상과 유사한 형식을 갖추었다는 점, 내소사에 진열이 조성한 불상이 봉안되어 있다는 사실 등을 통해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은 18세기 진열계에서 조성한 작품으로 평가되었다. 正文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이 진열계열의 불상과 유사한 형식을 갖추었다는 점, 내소사에 진열이 조성한 불상이 봉안되어 있다는 사실 등을 통해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은 18세기 진열계에서 조성한 작품으로 평가되었다.
时间:2025-05-12 17:29: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红河哈尼族彝族自治州 阅读:737次
(责任编辑:河池市)
最新内容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지난해 기준 국내 인공지능(AI) 시장 규모가 6조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 시기 이후 'AI 붐'을 지나오면서 산업이 안정적인 성장 궤도에 진입했다는 분석이다.
- ·[김용빈/선관위 사무총장/지난 3월 : 선관위 입장에서는 이들을 봐주지 못하겠다라는 생각이 있으니까 지금 여러 각도로 생각 중이면서….]
- ·
- ·이 권한대행은 6·3 대선까지 33일간 국정을 책임지고 운영하게 된다. 이명박 정부에서 교육부 수장을 지낸 이 권한대행은 윤석열 정부 첫해인 2022년 9월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으로 지명됐고 그해 11월 취임하며 10년 만에 같은 자리로 '복귀'했다.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
热点内容
- ·부동산 전문가는 “지금 부동산 시장은 예전처럼 단순히 ‘서울이면 무조건 오른다’는 공식이 통하지 않는다”라며, “입지가 좋고,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앞으로 더 발전할 곳이어야 진짜 투자 가치가 생긴다”고 조언했다.
- ·
- ·
- ·주애진 기자 jaj@donga.com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글로벌 골프 팬들에게 알린다.
- ·
- ·이어 물가가 대체로 안정세를 나타내고 있으나, 미국 정부의 관세정책 등에 따른 불확실성이 크게 확대된 만큼 5월 경제전망 시 향후 물가전망 경로를 면밀히 점검하여 발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
- ·볼턴은 2023년 12월 악성 뇌종양인 교모세포종 진단을 받았고, 그 직후 종양을 제거하는 응급 수술을 받았다. 작년 1월 감염으로 인해 두 번째 뇌수술을 받았고, 그해 10월까지 방사선‧화학요법 치료를 마친 뒤 두 달마다 한 번씩 MRI 검사로 종양의 재발 여부를 관찰하고 있다. 이 종양의 재발률은 약 9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분양 관계자는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준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본청약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며 추후 진행될 특별공급 및 일반 공급 물량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 앵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