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克强 > 유영상 SKT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 전체회의에서 전체 가입자 정보의 유출 가능성과 관련해 "최악의 경우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 중"이라고 답했다. 正文
유영상 SKT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 전체회의에서 전체 가입자 정보의 유출 가능성과 관련해 "최악의 경우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 중"이라고 답했다.
时间:2025-05-12 15:14: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志家 阅读:800次
(责任编辑:张俊浩)
最新内容
- ·검찰은 비상계엄 선포 사흘 뒤인 지난해 12월 6일 군검찰과 특별수사본부를 구성해 내란 혐의 수사에 착수했다.
- ·
- ·보수 성향의 싱크탱크 ‘아메리카엔터프라이즈연구소’의 냇 말커스 연구원은 “(감축의) 고통은 큰데 절약하는 액수가 크지 않다면 DOGE 그 자체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며 “정부 지출을 감축하고 싶다면 큰 뭉칫돈이 나가는 정책을 잘라내야 한다.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사회보장연금이 바로 그런 정책”이라고 말했다.[서울경제]
- ·
- ·하급심의 판단은 극명하게 갈렸다.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국민들이 빨리 추경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스타배송은 비식품 매출 비중이 78%에 달해 장보기 배송 서비스인 ‘쓱 주간배송’과 ‘쓱 새벽배송’을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은 △일상용품(17%) △유아동(15%) △디지털가전(13%) △반려(10%) △뷰티(10%) △리빙(8%) △스포츠·레저(5%) 순이었다.
- ·◆ 윤여준> 아니, 큰 계기가 있는 것은 아니고요. 저 같은 사람이면 태도를 결정하는 데 무슨 큰 계기가 필요하겠습니까? 그런 건 아닌데 어쨌거나 굉장히 진지하게 좀 자신을 도와달라고 말씀을 하는데 그 현장에서 그 말을 들으면서 진정성 같은 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 나는 경험도 짧고 식견도 짧은 사람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의견이 필요한 때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