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洛阳市 > 해오름스포츠센터는 북평동 갯목길 일원에 위치한 체육문화시설로 수영장과 스크린골프장,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正文
해오름스포츠센터는 북평동 갯목길 일원에 위치한 체육문화시설로 수영장과 스크린골프장,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9:35: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广元市 阅读:885次
(责任编辑:闵行区)
上一篇:이외에도 교육부는 의대생의 공백을 메우기 위한 편입학 규정 완화와 복귀 의대생 보호조치 강화 등을 검토하고 있다.[헤럴드경제=홍태화 기자]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오는 4∼7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제58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한다
下一篇:셀트리온은 이번 학회에서 미국 바이오텍 에이비프로과 공동개발하고 있는 다중항체 항암 신약 파이프라인 'CT-P72'(AB-102)의 전임상 결과를 구두발표하며 신약개발 기업으로의 도약 가능성을 보여줬다. CT-P72는 인간표피 성장인자 수용체 2형(HER2)를 발현하는 암세포와 면역세포인 T세포를 연결해 암세포를 제거하는 T세포 인게이저(TCE)다. 구조 설계 과정에 결합가를 조절해 선택성을 높여 독성 문제를 구조적으로 개선했으며, 영장류 독성시험에서 비교 물질 대비 180배 우수한 안전성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下一篇:셀트리온은 이번 학회에서 미국 바이오텍 에이비프로과 공동개발하고 있는 다중항체 항암 신약 파이프라인 'CT-P72'(AB-102)의 전임상 결과를 구두발표하며 신약개발 기업으로의 도약 가능성을 보여줬다. CT-P72는 인간표피 성장인자 수용체 2형(HER2)를 발현하는 암세포와 면역세포인 T세포를 연결해 암세포를 제거하는 T세포 인게이저(TCE)다. 구조 설계 과정에 결합가를 조절해 선택성을 높여 독성 문제를 구조적으로 개선했으며, 영장류 독성시험에서 비교 물질 대비 180배 우수한 안전성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最新内容
- ·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4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신당남산타운(분양) 8층 전용면적 114㎡형이 15억8500만원에 거래됐다.
- ·이 후보는 2021년 10월 국회 국정감사에서 이런 의혹에 답하는 과정에서 “국토교통부의 용도 변경 요청을 받고 불가피하게 용도를 변경한 것”이라고 했다. 또 “국토부 공무원들이 ‘용도 변경을 안 해주면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고도 했다.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이날 윤 전 대통령 사저와 아크로비스타 상가 1층에 있는 김 여사의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했다. 검찰은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인 윤 모 씨가 전 씨를 거쳐 고가의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가방 등을 해외 사업 청탁 목적으로 김 여사에게 전달한 것으로 보고 있다. 윤 씨는 2022년 3월 통일교가 캄보디아에서 정부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지원을 받기 위해 윤 전 대통령 측과 접촉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 ·한편 대전시는 이날 대전역 일대를 문화·경제·관광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도시 거점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핵심 사업 '어울림그린센터' 조성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어울림그린센터는 동구 정동 31-28번지 일원 1344㎡ 부지에 연면적 2646.6㎡, 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된다. 주요 시설은 주민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임대형 상생협력상가(4개소), 공영주차장(49면), 소공원(353.1㎡) 등으로 구성된다.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최신현 전기및전자공학부 교수가 차세대 인공지능(AI) 하드웨어 개발 및 반도체 관련 연구 성과를 통해 '현우 KAIST 학술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 ·
- ·특히 정부는 인구감소지역 문제 해결을 위해 빈집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 ·윤영중 국토부 도시경제과장은 “정부가 추진하는 스마트화·디지털화에서 소외되는 지역이 없도록 소도시의 지역 여건과 수요에 맞는 스마트 솔루션 보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주요 공기업들이 ‘안전경영’을 잇따라 강화하고 나섰다.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에서 열린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 ' 후 기자들과 만나 일단 내용을 확인해 보고 입장을 드리도록 하겠다 며 이같이 말했다.
- ·
热点内容
- ·그러나 한 달 남짓 남은 대선 투표일까지 서울고법 파기환송심에 이어 대법원 재상고심을 거쳐 판결이 확정되기는 사실상 어렵다. 다만 이날 대법원이 분명하게 유죄 판단을 내린 만큼 대선 투표일까지 이 후보를 둘러싸고 상당한 정치적 논란일 것으로 예상된다.
- ·국민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 ·30일 YBM 산하 한국토익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 전 세계 토익 성적 분석 결과에 따르면 레바논이 853점으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그 뒤를 독일(811점), 폴란드(785점), 인도(772점), 벨기에(770점)가 이었다.
- ·
- ·대전예술의전당에선 4-6일 국립현대무용단의 어린이 무용극 '얍! 얍! 얍!'이 앙상블홀에서 공연된다.
- ·
- ·
- ·식약처 관계자는 이번 제도개선이 우리나라 식품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산업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합리적인 수입식품 안전관리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법원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된 것과 관련해 국민의힘이 (서울)고등법원도 대선 전 신속한 판결을 통해 사법 정의를 실현해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혔다.
- ·12곳의 골프장은 1차 개선권고를 수용, 표준 약관을 사용하겠다고 시정했다.
- ·특히 스포츠·레저, 유아동의 매출 증가세가 컸다. 스포츠·레저 상품군에서는 랜턴, 아이스박스, 점화 용품과 같은 캠핑용품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유아동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완구류가 매출 상위에 올랐다. 디지털가전에서는 헤어스타일러, 뷰티 디바이스 등 미용 가전과 가습기를 비롯한 계절 가전 수요가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일상용품에서는 세제, 제지, 바디케어 매출이 높았고, 리빙용품 중에는 주방용품과 사무용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반려 역시 배변 패드, 사료 등 필수품 수요가 높았다. 스타배송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매출 비중이 57%에 육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