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中尾谕介 > 센터는 휴관기간 수영조 욕수 교체, 주차장 물청소, 냉·난방기 보수 공사, 기계실 배관 개선 등 건축, 기계, 소방, 전기 기설 전반의 정비공사를 진행한다. 正文
센터는 휴관기간 수영조 욕수 교체, 주차장 물청소, 냉·난방기 보수 공사, 기계실 배관 개선 등 건축, 기계, 소방, 전기 기설 전반의 정비공사를 진행한다.
时间:2025-05-12 14:11: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坝藏族羌族自治州 阅读:511次
(责任编辑:哈尔滨市)
最新内容
- ·
- ·셀트리온은 이번 학회에서 미국 바이오텍 에이비프로과 공동개발하고 있는 다중항체 항암 신약 파이프라인 'CT-P72'(AB-102)의 전임상 결과를 구두발표하며 신약개발 기업으로의 도약 가능성을 보여줬다. CT-P72는 인간표피 성장인자 수용체 2형(HER2)를 발현하는 암세포와 면역세포인 T세포를 연결해 암세포를 제거하는 T세포 인게이저(TCE)다. 구조 설계 과정에 결합가를 조절해 선택성을 높여 독성 문제를 구조적으로 개선했으며, 영장류 독성시험에서 비교 물질 대비 180배 우수한 안전성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 ·
- ·
- ·
- ·
- ·교도통신과 아사히신문 등에 따르면 일본은행은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이틀간 개최한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인 단기 정책금리를 그대로 두기로 결정했다. 일본은행은 올 1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단기 정책금리를 ‘0.25% 정도’에서 0.5% 정도로 인상한 뒤 3월 이를 동결한 바 있다.
- ·
- ·
- ·이 호텔 관계자는 “최근 들어 다양한 국적의 투숙객이 늘었고 특히 중국인의 비중이 눈에 띄게 커졌다”며 “팬데믹을 거치며 오랫동안 저조했던 객실 예약률이 최근에는 평일 80%, 주말에는 90%까지 올라왔다”고 말했다. 이강수 명동거리가게회 총무는 “탄핵 선고 이후 여행객이 20~30% 늘었다”며 “중국 노동절 연휴와 일본 ‘골든 위크’가 겹쳐 회복세가 더욱 뚜렷하다”고 전했다.
热点内容
-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 영향으로 전 권역에서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진화됐다가 하루도 안 돼 불길이 되살아난 대구 함지산에서 지난달 30일 밤부터 1일 사이 밤샘 진화 작업이 이뤄졌다.
- ·
- ·커서AI를 개발한 애니스피어의 아만 생어 창업자는 “전 세계는 하루에 몇십억줄의 코드를 생성한다”라며 “커서는 매일 거의 10억줄에 달하는 코드를 생성하고 있다”라며 AI 코딩 도구의 영향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 ·
- ·
- ·이날 찰스 3세는 암 환자 지원단체 관계자들을 버킹엄궁으로 초청해 환영 행사를 열면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찰스 3세는 암 투병 경험에 대해 “질병의 가장 어두운 순간이 가장 위대한 연민으로 밝혀질 수 있다는 점을 보여 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즐길 가치가 있는 삶을 찾아라. 언제나 저항하는 희망을 품으라”고 격려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