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葵青区 >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正文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时间:2025-05-12 11:51: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露 阅读:931次
(责任编辑:彭丽丽)
最新内容
- ·1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달 넷째 주(4월 28일 기준) 세종 아파트 매매가격은 한 주 전보다 0.49% 올랐다. 2020년 8월 이후 4년8개월 만의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달 첫째 주만 해도 세종 집값은 내리막길을 걸었다. 둘째 주에 0.04%로 상승 전환하더니 셋째 주 0.23%에 이어 오름세가 가팔라지고 있다. 여야 대선 주자들이 대통령실과 국회의 세종 이전을 공약해 개발 기대가 확산하고 있어서다.
- ·주저앉아서는 안됩니다. 잘 되어야 합니다.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간사 최형두 의원은 간담회에서 귀책 사유가 SKT에 있기 때문에 위약금을 받는 것이 온당치 않다는 지적이 많았고, SKT는 법적인 문제 등을 검토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했다.그룹 뉴진스의 공동숙소에 수차례 침입해 물건을 훔친 20대 남성 사생팬이 재판에 넘겨진 것으로 확인됐다.
- ·
- ·
- ·
- ·을지로입구역 역사에서 만난 직장인 김태진(33·가명) 씨는 이렇게 말했다. 근처 회사에 다니는 그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인형뽑기 기계 앞에 서 있었다. “기분 전환 삼아 한 번씩 들러요”라며 웃었다. 형형색색 조명 아래 인형뽑기 기계들, 애니메이션 음악이 흐르는 ‘미니돌 프리미엄 가차숍’ 앞에는 발걸음을 멈춘 시민들이 적지 않다. 단순한 통로였던 지하철역이 누군가에겐 목적지가 됐다.
- ·시공사는 현대건설이며, 전체 준공 목표시점은 오는 2028년 9월이다.
- ·
- ·
热点内容
- ·
- ·총괄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장을 맡은 신정훈 의원(전남 나주·화순)은 중앙과 지역 조직을 연결하는 전략 조정의 핵심 역할을 맡는다. 신 의원은 내란 세력의 완전한 종식이라는 이번 선거의 중요성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현장 중심, 민생 중심 전략으로 민주당의 필승 카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
- ·이에 따라 개정안은 일정 규모 이상의 개인정보 유출 사고 발생 시 기업에 추가적인 의무를 부과하는 내용을 담았다.
- ·또, 무등록 중개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미확인 시세 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하도록 유도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 ·
- ·
- ·원자력발전소 짓는 것은 공기가 굉장히 문제가 되고요. 아무래도 공기가 늘어나게 되먼 흔히 말해서 건설비가 늘어나서 예상보다 수익률이 떨어지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랍에미리트에 지었던 원전 역시 공기가 늘어지면서 실제 목표했던 이익률이라고 이야기해야 되나요. 그건 10% 정도였는데 이게 마이너스가 된 것이 아니냐라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고요. 두 번째 이슈로는 아무래도 아까 말씀드린 체코에서 현지화율 요구. 현지화를 하면 할수록 한국 기업의 영업이익의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런 이슈가 하나 있다. 그리고 마지막은 특허 기술을 가진, 우리나라 특허의 원천기술을 가진 미국의 웨스팅하우스가 얼마나 로열티를 요구하느냐. 사실 이게 미국과도 분쟁이 있어서 웨스팅하우스와 어떻게 계약을 했다. 물론 협상이라는 것은 밝힐 수 없기 때문에 나오지는 못하고 있지만 이 로열티 금액이 지나치게 크다라고 하면 영업이익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 이익이 줄어들 수밖에 없는 이런 상황이라고 볼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결국은 아까 말씀드린 대로 공기. 공기를 얼마나 짧게, 적절하게 유지하느냐. 그리고 체코 쪽에서 얼마나 많이 요구하느냐. 그리고 다른 원천기술을 가진미국 웨스팅하우스가 우리나라에 대해서 로열티를 얼마나 가지고 가느냐에 따라서 예상했던 수익률보다 높을 수도 있고 낮을 수도 있는 이런 상황이라고 아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 ·당 사법정의실현 및 검찰독재대책위원장인 전현희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