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宋承宪 > 시는 "태평양 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큰 미 공군기지가 있는 오산공군기지가 이미 세계적으로 널이 알려져 있어 당장 공식 명칭을 변경하기는 어렵지만, 국내에서만이라도 호칭을 바꿔 혼란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했다. 正文
시는 "태평양 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큰 미 공군기지가 있는 오산공군기지가 이미 세계적으로 널이 알려져 있어 당장 공식 명칭을 변경하기는 어렵지만, 국내에서만이라도 호칭을 바꿔 혼란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4:43: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康康康乐队 阅读:170次
(责任编辑:上户彩)
最新内容
- ·영상편집:구자람 이은빈/자료조사:이장미/그래픽제작:서수민/영상출처:@ntv_뉴스 @lynnf1559 @wakuquest (유튜브)
- ·
- ·대현프리몰 창원점 상가발전자문위원회 관계자는 “BRT 사업 중 합성동 지하상가 구간은 가로변차로제 적용해 상권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는 BRT 사업의 골자와 어긋나 시에서 정책 설정에 난색을 보인다.
- ·
- ·
- ·해킹 공격을 받은 정황이 있는 SK텔레콤 서버에서 이 악성코드 4종이 발견됐습니다.
- ·
- ·이번 통계에선 서울 아파트값도 0.09% 오르며 13주째 상승세를 지속했다. 전주(0.08%)보다 상승 폭도 확대됐다.
- ·주불 진화 당시 260ha였던 산불 영향 구역은 295㏊로 늘었고 어젯밤 기준 화선은 여전히 1km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 ·글로컬대학30 사업에 재도장을 낸 계명대 전경. 계명대 제공경상북도가 대구경북공항과 공항신도시를 연계한 경제특구 지정을 통해 지역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섰다. 공항 배후 신도시를 항공·물류·첨단산업이 집적된 경제거점으로 육성, 공항경제권 중심의 핵심허브로 만들겠다는 것이다.
热点内容
- ·금전-○ 애정-○ 건강-◎
- ·영상편집:김형기
- ·
- ·
- ·이어 위헌·위법적 행위에 대해 국민에게 사과부터 하는 것이 한덕수 스스로 자랑했던 50년 공직자의 마땅한 품격과 도리 아니겠느냐며 '이것이 마지막 공직이라고 생각한다'던 총리 후보자 한덕수는 어디로 갔나라고 비판했습니다.
- ·
- ·슬로건 작품은 온라인(https://naver.me/5Jp0HHxY)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부산대는 접수된 작품들을 대상으로 6월 중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 ·반면 대법원이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하면 다시 재상고심을 거쳐 대법원에서 확정되기 때문에 대선 전엔 결론이 나지 않는다. 이 후보 또한 대선 출마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 ·그는 “법적 정년과 국민연금 수급 사이의 단절은 생계의 절벽”이라며 “저출산·고령사회에 대응하려면 계속 일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민주당은 정년연장 TF를 구성해 근로자의 법정 정년을 지금의 60세에서 65세로 상향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은 협정 내용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번 협정은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광물자원, 석유, 가스, 기타 천연자원에 대해 공동 투자 관계를 구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워싱턴포스트(WP), AP통신 등이 소개했다.중국에서 관광버스 기사가 차비를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160명의 노인 관광객을 고속도로 휴게소에 버려두고 떠나는 일이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