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元市 > 영국 출신 철학자 마크 롤랜즈 마이애미 대학교 교수는 반려견 ‘섀도’에게 산책을 가자고 말할 때마다 이런 생각이 든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이다지도 행복한 일인가 하는 의문이다. 그는 신간 ‘네 발의 철학자’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며 알게 된 개의 삶에서 행복의 단순한 원리를 찾아낸다. 正文
영국 출신 철학자 마크 롤랜즈 마이애미 대학교 교수는 반려견 ‘섀도’에게 산책을 가자고 말할 때마다 이런 생각이 든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이다지도 행복한 일인가 하는 의문이다. 그는 신간 ‘네 발의 철학자’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며 알게 된 개의 삶에서 행복의 단순한 원리를 찾아낸다.
时间:2025-05-12 06:09: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桂林市 阅读:221次
(责任编辑:湾仔区)
最新内容
- ·
- ·
- ·한편 올해 1분기 기준 전국 아파트 전용 84㎡의 평균 매매가는 1년 전 대비 27.7% 오른 5억7975만원, 평균 전세보증금은 1.3% 오른 3억6727만원을 기록했다.
- ·석종건 방위사업청장은 이번 사절단 활동은 유럽과 중동에 집중돼 있던 기존의 방산수출 시장을 중남미로 다변화함으로써 방산 4대 강국으로의 도약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
- ·
- ·
- ·이상원 동아대 금융학과 교수는 이달 열린 '지역경제의 위기와 지방은행의 역할' 포럼에서 지역 중소기업 대출에 대한 위험가중치 완화 등 은행 경영실태평가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 ·난징학살과 일본의 신문보도
- ·
热点内容
- ·또 이달 14일까지는 투숙일 기준 5월 한 달간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최대 6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 숙소를 동시에 예약할 땐 조건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 ·A 씨는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제지에도 흉기를 버리지 않고 저항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 ·
- ·
- ·
- ·
- ·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지난달 서울고법으로부터 세종시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았다. 경찰은 압수수색 영장을 제시하고 압수물품 및 범위 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
- ·디스플레이 업계에 따르면 OLED 패널 발광은 크게 형광과 인광 방식으로 나뉜다. 이론상 형광은 발광 효율이 25%인데 비해 인광은 100%다. 흡수한 에너지를 즉시 방출하는 형광과 달리 인광은 에너지를 저장했다가 빛을 내는 특성 때문이다. 인광은 형광에서 버려지는 나머지 75%까지 활용해 빛을 내는 것이다. 그만큼 인광의 전력 효율이 뛰어나 형광의 4분의 1 수준으로 전력을 소모한다.
- ·◀ 앵 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