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浙江省 > 부처님께서는 태어나신 후 사방으로 일곱 걸음 걸으시며 "하늘과 땅 위에 오직 나 홀로 존귀하다. 삼계가 다 고통이니 내가 마땅히 그들을 편안하게 하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正文
부처님께서는 태어나신 후 사방으로 일곱 걸음 걸으시며 "하늘과 땅 위에 오직 나 홀로 존귀하다. 삼계가 다 고통이니 내가 마땅히 그들을 편안하게 하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时间:2025-05-12 05:04: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京市 阅读:182次
(责任编辑:韶关市)
最新内容
- ·
- ·
- ·다만 시교육청은 교육공무원의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 판단 등 나머지 안 의원의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았다.
- ·
- ·
-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은 “지속적인 평화를 확보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나는 오늘 미국과 우크라이나 간의 역사적인 경제 파트너십 협정 체결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정은 트럼프 행정부가 장기적으로 자유롭고 번영하는 주권국가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 프로세스에 전념하고 있음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했다.
- ·세종 국가시범도시 스마트링크 조감도. 행복청 제공
- ·미스 춘향 선에는 이지은(21·서울·성신여대)씨, 미에는 정채린(26·경기 용인·홍익대)씨, 정에는 최정원(24·서울·동덕여대 졸)씨, 숙에는 이가람(22·서울·이화여대)씨, 현에는 마이(25·에스토니아·서울대)씨가 뽑혔다.
- ·
- ·
热点内容
-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 선고는 대법원 유튜브와 TV로 생중계 된다. 상고심 판결 선고에는 피고인 출석 의무가 없어 이 후보는 출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권성동 원내대표는 “산불 피해 복구와 피해 농민,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을 대폭 확대했고, 특히 공장·상가 철거 및 복구 예산을 최초로 편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추경안은 전액 국채 발행을 통해 조해야 하는 상황인 만큼, 꼭 필요한 항목만 반영해 국가채무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 ·
- ·해당 나노입자를 결핵 백신에 적용한 결과, 나노입자에 의해 T세포 면역이 더욱 활성화돼 기존 결핵(BCG) 백신이나 항원만 접종한 경우보다 더 나은 결핵균 감염 방어 효과를 보였다.
- ·생명보험사도 한의학이 개선과 발전을 해나가고 있지만 한방 비급여는 실손보험 보장에서 제외돼야 한다는 의견은 손보업계와 같다고 설명했다.
- ·
- ·
- ·지역사랑상품권은 예산 국회가 열릴 때마다 쟁점이었다. 민주당은 지역사랑상품권 확대를 주장했고 정부와 국민의힘이 삭감으로 맞섰다. 올해 본예산에도 지역사랑상품권 예산은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추경 심사 과정에선 민주당 주도로 상임위원회에서 1조원의 지역사랑상품권 예산이 신규 반영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