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舒鸣 > 부산시는 지난달 28일부터 3일 간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CC)'가 전세계 100여 개국, 2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1일 밝혔다. 正文
부산시는 지난달 28일부터 3일 간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CC)'가 전세계 100여 개국, 2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8:34: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陶喆 阅读:452次
(责任编辑:龚诗嘉)
最新内容
- ·이번 압수수색은 김 여사가 실제로 금품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만약 목걸이 등을 받은 대가로 정부가 통일교에 혜택을 준 게 확인되면 김 여사가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더 이상의 대립과 갈등은 없어야 하며 함께 걸어가야 합니다. 이제는 버리면 곧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백척간두 진일보’의 이치를 깨달아 소통과 화합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 ·반도체 수출은 올해 1월까지 9개월 연속 10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15개월 연속 전년 대비 증가세를 이어갔으나 2월에 감소로 잠시 전환했다가 3월에 다시 증가로 돌아섰다.
- ·
- ·
- ·한편,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지난 2010년 5월 22일 1만 비트코인과 피자 2판의 실물 거래를 기념하는 날이다. 해당 거래는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최초의 실물 거래로 알려져 이날을 비트코인 피자데이로 기념하고 있다.
- ·
- ·코리안오크스 경주는 트리플 티아라 시리즈의 2관문으로 편성되어 있으나 트리플 티아라 시리즈 중 가장 높은 경주 격으로 그 위상이 남다르다.
- ·김해시 토지정보과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정부가 부동산 공시가격 산정 체계 합리화 방안을 내놨다”며 “그 내용에 따라 올해 개별공시지가 현실화율은 2020년도 수준인 65.5%로 동결됐다. 국민 경제에 어려움이 가중되는 것을 막는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 ·영상편집 : 강미이
- ·
热点内容
- ·
- ·
- ·(음4월5일) 051-863-8306
- ·검찰은 윤 전 본부장이 전 씨에게 김 여사 선물 명목으로 6000만 원대 명품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가방을 전달한 정황을 추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통일교 캄보디아 사업과 관련해 정부 공적개발원조(ODA) 지원을 받기 위해 김 여사에게 청탁을 시도했다고 검찰은 판단했다.
-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4월 대미 수출은 감소했으나 주요국 수출이 증가하고 주력 품목뿐 아니라 화장품, 농수산식품, 전기기기도 4월 역대 최대 수출을 경신하는 등 수출 경쟁력이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다며 미국의 관세 조치 등 불확실한 수출 환경에서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수출 경쟁력 유지하기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봄인 데다 사월초파일을 앞두고 대구 팔공산과 동화사를 둘러보기로 했다. 예전에 꽤 멋졌다는 추억이 남아 있었던 터라 기대가 컸다. 마침 날씨도 좋아 초여름 같은 분위기여서 출발할 때부터 오랜만에 여행하는 기분이 컸다.
- ·실제로 한수원은 지재권 협상 타결을 전후로 스웨덴, 슬로베니아, 네덜란드 등 유럽에서 진행하던 원전 수주 활동을 중단했고, 중동과 아시아 등 신흥 시장 중심의 수주 전략으로 선회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기도 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