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艺涵 > 의왕고천지구는 총 4600여가구의 주거단지 조성과 함께 상업·업무지구, 학교, 공원 등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향후 1만명 이상이 거주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의왕시청을 비롯한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다. 대형 유통시설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한림대 성심병원 등과도 가깝다. 正文
의왕고천지구는 총 4600여가구의 주거단지 조성과 함께 상업·업무지구, 학교, 공원 등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향후 1만명 이상이 거주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의왕시청을 비롯한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다. 대형 유통시설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한림대 성심병원 등과도 가깝다.
时间:2025-05-12 15:37: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四平市 阅读:562次
(责任编辑:信阳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
- ·작가-출판사 간 빈번한 불공정 계약
- ·개편안에 따라 총 44개 중소기업 업종 중 16개, 43개 소기업 업종 중 12개의 매출액 범위가 향상된다. 이에 따라 전체 804만 중소기업 중 상향 업종에 속하는 약 573만개 기업(중기업 6만3천개, 소기업 566만7천개)은 안정적으로 세제감면,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는 게 중기부 쪽 설명이다.
- ·기무라 총괄은 마세라티의 전기차 라인업을 뜻하는 '폴고레' 모델은 순수 전기차에서도 자동차 애호가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마세라티 전기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 ·김범석 기획재정부 1차관이 경제부총리 직무대행을 맡게 되지만 협상력이 약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