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栎鑫 > 그러면서 “이번 약사법 시행규칙 개정이 상위법 체계를 명백히 위반한 문제일 뿐만 아니라, 간접 통보 방식으로 인한 약화 사고 등 환자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로 여기고 모든 책임은 보건복지부에 있다”라고 지적했다. 正文
그러면서 “이번 약사법 시행규칙 개정이 상위법 체계를 명백히 위반한 문제일 뿐만 아니라, 간접 통보 방식으로 인한 약화 사고 등 환자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로 여기고 모든 책임은 보건복지부에 있다”라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8:07: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崇明县 阅读:868次
(责任编辑:昆明市)
最新内容
- ·이날 대법원 판결은 앞서 유죄를 인정해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형을 선고한 1심 판결을 사실상 그대로 인정했다. 이 때문에 대법원이 파기자판을 했으면, 1심처럼 이 후보의 선거 출마가 제한되는 형량(벌금 100만원 이상)이 나올 가능성이 높았다는 게 법조계의 시각이다. 대법원 확정 판결과 동시에 이 후보는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되고, 국회의원직도 잃을 수 있었던 것이다.
- ·
- ·그러면서 “탄핵 사유가 분명했고, 탄핵 청문회까지 진행해 탄핵 청문 보고서까지 채택된 상황”이라며 “최상목 탄핵은 한덕수 사퇴와 내란 세력의 정권 연장을 위한 마지막 몸부림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강조했습니다.
- ·이번 대회에는 보령시를 비롯해 강원 강릉시, 인천 남동구, 충북 단양군, 경북 상주시, 강원 정선군 등 6개 도시 공무원 141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 ·
- ·김 기자, 오늘 선고 결과가 이재명 후보의 대권 레이스에 영향을 미칠 전망인데요.
- ·
- ·
- ·특히, 강원 산지와 제주, 서해안을 중심으로는 순간 초속 20~25m 이상의 태풍급 돌풍이 몰아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