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雷诺儿 > ▶5대 메가폴리스의 핵심은 제대로 된 산업 유치를 통해 수도권 집중의 문제를 ‘집중’으로 푸는 것이다. 이미 일정 수준의 기반이 갖춰진 도시를 AI·바이오·에너지·미래차·반도체 등 국가전략 5대 산업분야에 대응하는 ‘규제제로특구’로 선정해 그 안에서는 관련 산업분야 규제를 완전히 철폐한다. 규제제로특구에 수도권 부동산 매각대금을 투자하면 양도세를 이연·감면·면제하는 ‘조세제로펀드’로 이를 뒷받침한다. 대통령이 의지를 갖고 ‘제로-제로’ 정책을 추진하면 5대 메가폴리스 구축을 실현할 수 있다. 주소현·김진 기자[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5·18민주화운동 왜곡 주장을 진실인 것처럼 포장해 폄훼하는 보도를 일삼아온 온라인 매체 ‘스카이데일리’의 편집장과 해당 기사를 작성한 기자가 고소됐다. 正文
▶5대 메가폴리스의 핵심은 제대로 된 산업 유치를 통해 수도권 집중의 문제를 ‘집중’으로 푸는 것이다. 이미 일정 수준의 기반이 갖춰진 도시를 AI·바이오·에너지·미래차·반도체 등 국가전략 5대 산업분야에 대응하는 ‘규제제로특구’로 선정해 그 안에서는 관련 산업분야 규제를 완전히 철폐한다. 규제제로특구에 수도권 부동산 매각대금을 투자하면 양도세를 이연·감면·면제하는 ‘조세제로펀드’로 이를 뒷받침한다. 대통령이 의지를 갖고 ‘제로-제로’ 정책을 추진하면 5대 메가폴리스 구축을 실현할 수 있다. 주소현·김진 기자[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5·18민주화운동 왜곡 주장을 진실인 것처럼 포장해 폄훼하는 보도를 일삼아온 온라인 매체 ‘스카이데일리’의 편집장과 해당 기사를 작성한 기자가 고소됐다.
时间:2025-05-12 11:41: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乐东黎族自治县 阅读:421次
(责任编辑:嘉兴市)
最新内容
- ·경기 포천시는 최근 포천비즈니스센터에 서울대학교 지능형무인이동체연구센터 경기북부지소를 개소하고, 자연생태 기반 첨단과학기술 테스트 부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6명이 구조됐고 29명은 스스로 대피했다. 소방당국은 장비 36대와 인력 102명을 투입해 43분 만에 불을 껐다.
- ·
- ·적발될 경우 즉시 식품위생법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업소뿐만 아니라 행위자(종사자)도 동시에 처벌된다. 시는 단속 이후에도 지속적인 CCTV 모니터링과 제보 시스템을 통해 재발 방지에 힘쓸 방침이다.
- ·저자는 이들 분쟁이 “단순한 원인이 아니라 여러 이유가 얽혀 있어 해결이 어렵다”며 대화와 외교를 통해서만 평화에 이를 수 있다고 말한다. 실제로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국 케네디 정부의 국방장관이었던 로버트 맥나마라는 전쟁을 회고하면서 “더 현명하게 행동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전쟁이었다”며 두 가지 교훈에 대해 말했다. “하나는 우선 적을 이해하라는 것이다. 우리는 서로 오해하고 있었다. 두 번째는 비록 상대가 적일지라도 최고 지도자끼리 대화를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도 게을리했다.” 책을 덮고 나면 정전 중인 우리의 상황을 돌아볼 수밖에 없다.
- ·
- ·
- ·
热点内容
- ·원 의원은 기존 시내버스 노선 중 관광객 이용이 많은 구간을 분석하고 소금산 그랜드밸리 등 주요 관광 거점을 연결하는 맞춤형 테마 노선을 구성해야 한다며 특히 트롤리버스를 무료로 운행하는 열린 교통서비스를 제공하면 관광객 유입 확대는 물론 지역 경제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 ·시는 이번 행사의 성공 요인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프로그램과 가족 단위 관광객의 발길을 끄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전시, 공연 등을 꼽고 있다. 개막에 앞서 인기 호스트가 이색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기존 틀을 깬 행사를 선보였다.
- ·▷이동재: 법조인이 그런 얘기를 하나요?
- ·
- ·
- ·일주일에 다섯 번을 외출해도 10분 산책하고 돌아오는 것은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취업을 위해 시험이나 면접을 보러 가거나 친구를 만나는 일이 어렵다면, 그 또한 이동권에 제약이 있는 것 아닐까? 이런 부분은 드러나기 어려운 질문이었다. 그래서 ‘장애와 건강 연구팀’은 외출 빈도에 관계없이, 모든 응답자를 대상으로 외출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장애 때문에 몸이 불편해서(22.2%)’라는 응답은 다섯 번째로 순위가 밀렸다. ‘교통이 불편해서(39.2%)’ ‘사람들의 시선이 불편해서(37.3%)’ ‘대중교통, 주차장, 화장실 등 장애인 편의시설이 부족해서(33.7%)’ ‘외출하고 싶지 않아서(24.2%)’ 같은 대답이 앞 순위로 올라왔다. 기존 장애인 실태조사와 달리 중복 응답을 허용한 것도 큰 차이점이다. 외출을 하지 못한 이유가 ‘딱 하나’일 수는 없다고 봤기 때문이다.
- ·
- ·
- ·영유아학교지원단은 영유아학교 시범운영 기관의 4대 핵심과제 수행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유치원 교원, 교육전문직원, 육아종합지원센터장, 교수 등 영유아교육·보육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