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名师三强 >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을 위한 예산 4천억 원이 새로 반영됐고,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은 2천억 원 증액됐다. 또 최근 건설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철도 등 SOC 사업 예산도 8천억 원 늘어났다. 正文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을 위한 예산 4천억 원이 새로 반영됐고,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은 2천억 원 증액됐다. 또 최근 건설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철도 등 SOC 사업 예산도 8천억 원 늘어났다.
时间:2025-05-12 04:48: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花生队长 阅读:172次
(责任编辑:阿弟仔)
最新内容
- ·[앵커]
- ·단편 ‘흔들리는 그림자’는 안기부 요원이자 대학생으로 위장한 오영이 학내 지하조직의 핵심 인물 미선과 마주하며 겪게 되는 혼란을 다룬다. ‘문세영의 경우’는 청년 홍보대사 자리를 얻기 위해 탈퇴 회원 복귀 미션을 수행하는 학습지 교사 세영의 이야기를 통해 진심과 허영 사이의 갈등을 그렸다. 팬데믹을 배경으로 한 ‘돌파’는 방역소독원 한이 선별진료소 출신의 동료와 다시 조우하며 발생하는 의문의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픽서’는 버스 참사 생존자인 도아가 마주하는 생존 이후의 죄책감과 고통을 섬세하게 조명한다. 마지막으로 ‘남세종과 크리스마스 공화국’은 여덟 살 꼬마 세종이 별세계로 납치당한 친구들을 구하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적 모험담이다.
- ·
- ·용인에버라인운영 관계자는 “이번 선언을 계기로 신뢰와 협력 기반의 안정적 노사관계를 구축해 시민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상생의 노사협력을 강화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무사고·무재해 유지로 안전한 교통수단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
- ·
- ·
- ·우선 에너지 수요관리 분야는 디지털화와 인공지능(AI) 융합으로 수요자원을 확대하며 재생에너지 보급에 따른 전력망 변동성과 신규 전력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5개 신규과제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