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银川市 > 지역 경제를 지탱하는 건설업도 휘청이고 있다. 도내 1분기 건설수주액은 5689억 2700만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간 대비 19% 감소한 액수다. 도내 건설사들의 일감이 20%가량 쪼그라들었다는 의미다. 正文
지역 경제를 지탱하는 건설업도 휘청이고 있다. 도내 1분기 건설수주액은 5689억 2700만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간 대비 19% 감소한 액수다. 도내 건설사들의 일감이 20%가량 쪼그라들었다는 의미다.
时间:2025-05-12 05:29: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湘西土家族苗族自治州 阅读:197次
(责任编辑:荆州市)
最新内容
- ·이 모든 시스템은 사물인터넷(IoT) 기반으로 연결돼 있다. 클라우드에서 실시간 배송 데이터를 분석·통제하는 중앙 플랫폼이 제어하는 방식이다. 린 연구원은 “베이징 도심에서 만리장성까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배달되는 데 6분37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메이퇀은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출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2199억5000만위안으로 전년 대비 22.8% 늘었고 2023년 2767억5000만위안, 지난해엔 3376억위안을 기록해 각각 25.8%, 22.0% 증가했다. 세계 유일의 저고도 경제 전략메이퇀의 행보는 중국 정부가 육성 중인 저고도 경제 전략과 맞닿아 있다. 중국은 지난해를 ‘저고도 경제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드론을 중심으로 한 도심항공교통(UAM) 기술, 항공물류, 관광·의료 응급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와의 접목을 추진하고 있다. 선전, 광저우, 청두 등 주요 도시에 ‘저고도 비행 자유화 시범구’도 지정했다.
- ·
- ·
- ·
- ·
- ·
- ·이번 사업은 오는 22일 보라매공원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추진된다.
- ·
-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가전 구독 서비스는 소액의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기간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서비스다. 제품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 비용을 낮추고 다양한 사후서비스(AS)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热点内容
- ·
- ·이거 역시 대법원이 이런 판단을 했기 때문에 그 후속절차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될 것이냐, 이렇게 단정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다시 돌아온 파기환송심도 2심 절차거든요. 그 재판절차를 다 거쳐야 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역시나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한 피고인 측에서의 여러 가지 노력들이 있을 테고요.
- ·
- ·1심에서 유죄로 판단한 부분입니다.
- ·맞습니다. 이번 이 후보 관련 사건은 이재명 후보가 지난 대선 과정에서 했던 발언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선김문기 처장을 몰랐다고 발언한 건 앞선 1,2심 모두 무죄로 판단한 바 있습니다. 공직선거법에서는 허위사실공표 대상을 재산, 경력 같은 걸로 제한해둔 상황인데요. 여기에 말씀드린 것처럼 행위가 들어가 있고 검찰도 행위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라고 이 후보를 기소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1심 재판부는 이재명 후보가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고 한 게 교유행위까지 부인한 거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판단을 했는데요. 2심 재판부 역시 누군가를 모른다고 한 것은 '행위'가 아니라 '인식'에 대한 부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 ·
- ·
- ·이럴 경우 다시 재판을 해야 되기 때문에 이 후보 대선 레이스엔 지장이 없겠지만 사법리스크에 대한 정치적인 공방이 커질 수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