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功夫 > 환적화물의 증가세가 전반적인 컨테이너 물동량의 증가를 이끌었다. 1분기 부산항의 환적 물동량은 355만TEU로 지난해 동기 330만TEU 대비 7.8%증가했다. 이에 비해 수출입 물동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272만TEU 대비 0.5%, 감소한 270만TEU를 기록했다. 正文
환적화물의 증가세가 전반적인 컨테이너 물동량의 증가를 이끌었다. 1분기 부산항의 환적 물동량은 355만TEU로 지난해 동기 330만TEU 대비 7.8%증가했다. 이에 비해 수출입 물동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272만TEU 대비 0.5%, 감소한 270만TEU를 기록했다.
时间:2025-05-12 09:02: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焦作市 阅读:397次
(责任编辑:荷泽市)
最新内容
- ·화재 사고 위험이 커서 불씨관리 잘 해야겠습니다.
- ·주력 제품은 태반주사제로 알려진 전문의약품 '라이넥'이다. 지난해에만 매출 388억원을 올려 국내 시장점유율 78%를 기록했다. 최근 투여 용법과 제형 추가, 중국 현지 진출 등으로 성장률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보툴리눔 톡신(보톡스)을 생산 및 판매하는 이니바이오 지분 21.35%를 400억원에 인수해 수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 2023년 7월 국내 기업으로는 5번째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한 이니바이오는 브라질, 중국 등 해외 다수 국가들에서 인허가를 추진 중이다.
- ·
- ·대부분 진단업체는 단순히 검사 서비스를 확대하려는 것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장비나 검사 플랫폼을 시장에 바로 내놓으려는 의도다. 그러려면 기존 실험실 장비를 교체하거나 대체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 과정에서 투자 비용이 들어간다는 것이다.
- ·[앵커]
- ·
- ·
- ·이 의장은 지난 주말 참석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식을 회상하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난달 26일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엄수된 장례 미사에 한국 천주교 조문단으로 참석했다. 로마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바티칸을 여러 번 방문한 그에게도 그날의 풍경은 놀라웠다. 그는 성 베드로 광장은 물론이고 교황청 울타리를 벗어난 주변 광장들까지 사람들이 빈틈없이 찼는데 어림잡아 40만 명 이상 모였을 것이라며 끝없는 추모 행렬을 보면서 교황이 죽음을 앞둔 순간까지 온 힘을 다해 베푼 연민과 형제애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교황의 장례식에는 50여 명의 국가원수와 130개 조문단이 참여했고, 전 세계에서 25만여 명의 추모객이 모였다. 교황이 생전 챙겼던 노숙자와 난민 등도 자리했다.
- ·
- ·
热点内容
- ·
- ·
- ·이번 선고는 사건 접수 34일, 전원합의체 회부 9일 만에 나왔다. 대법원은 “선거법 취지에 따라 신속·집중 심리를 했다”고 밝혔지만, 전례를 찾기 힘든 속도라는 점에서 사법부가 대선판에 직접 뛰어든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는 것 또한 사실이다. 민주당은 사법 쿠데타라며 반발한다. 대통령 불소추 특권(헌법 84조)을 재판에도 적용할지 여부에 대해 아무런 해석을 내놓지 않았다는 점에서 또 다른 갈등과 혼란 소지도 남겼다. 무엇보다 ‘이재명 대 반(反) 이재명’ 대립만 보여온 대선판에 정책·비전 경쟁이 아예 실종될까 우려된다.
- ·
- ·
- ·
- ·
- ·
- ·
- ·또한 새콤달콤한 산딸기 무스와 콤포트를 겹겹이 쌓아 산뜻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감성을 담은 전용 패키지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