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鹭虹 > 수문감시원 "책임감 때문에 나갔는데…산재 보상도 안돼"지난 2023년 6월 27일 전라남도 함평에선 60대 여성 수문감시원 오모씨가 사망했다. 이날은 시간당 7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졌다. 오씨는 저수지 물이 논으로 넘치지 않도록 수문을 열기 위해 나섰다가 급류에 휩쓸렸다. 正文
수문감시원 "책임감 때문에 나갔는데…산재 보상도 안돼"지난 2023년 6월 27일 전라남도 함평에선 60대 여성 수문감시원 오모씨가 사망했다. 이날은 시간당 7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졌다. 오씨는 저수지 물이 논으로 넘치지 않도록 수문을 열기 위해 나섰다가 급류에 휩쓸렸다.
时间:2025-05-12 17:25: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承焕 阅读:843次
(责任编辑:魏建业)
最新内容
- ·
- ·최 교수는 “재발 가능성을 예측하고 환자에게 최적화된 맞춤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발견한 바이오마커를 타겟으로 하는 신약을 개발해 난소암 환자 생존율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논란의 발언은 '트럼프 취임 100일' 경제 성과 브리핑에서 한국의 6·3 대선, 일본의 7월 참의원 선거 일정 탓에 협상 타결이 미뤄지는 게 아니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었다. 취임 100일 회견임을 감안하면, 국내적으로 관세협상 성과를 부풀리는 동시에 상대국을 압박하기 위한 의도가 깔려 있을 수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날 협상이 오래 걸리면 그냥 관세를 정하겠다고 한 맥락과 유사하다.
- ·
- ·
- ·이 회장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근 외부 인재 영입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 ·경찰은 C 씨 등이 다른 사업을 하던 중 자금 융통이 어려워지면서 이 같은 상황에 이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
- ·#전세사기 #특별법 #전세 #빌라왕
- ·
- ·우정사업본부는 국내 일회용 캡슐커피 판매시장 1위 기업인 네스프레소의 커피캡슐을 전국 우체국망을 통해 수거하면서 소비자의 배출 편의를 높이고 자원순환에도 기여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 ·아울러 저의 이념은 단 하나, 여기서 기적이 끝나선 안 된다는 것,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 이것밖에 없다며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 ·국토교통부는 30일 공항 시설, 항공사 정비·운항 체계, 항공 안전 감독 강화 등 항공 안전 전반에 대한 개선 대책인 '항공안전 혁신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다만 일각에선 이번 대책에 항공안전 혁신위에서 논의한 '항공안전청' 등 별도 항공안전 전담조직 설립과 국토부 산하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항철위)의 독립을 통한 투명성 강화 등 방안은 포함되지 않아 아쉽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항공산업 체계와 관련 조직 등 산업 전반에 대한 구조적 개선이 시급하다는 주장도 제기됩니다.
- ·
- ·1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머스크는 ‘테슬라 이사회가 자신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전날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를 부인한 뒤 급하게 언론 인터뷰를 추진했다. 머스크는 전날 오전 일부 언론에 인터뷰 초대장을 보냈고, 당일 오후에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 ·
- ·유영민 정선소방서장은 "구급대원들이 침착하게 대처해 소중한 새 생명이 건강하게 탄생할 수 있었다"며 "퇴원 후 축하의 뜻을 전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