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 시점에 테슬라 이사회는 머스크에게 백악관이 아닌 테슬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며 이에 대한 의지를 공개적으로 발언할 것을 요구했고 머스크는 이를 수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 ·자원순환에 대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폐플라스틱 병뚜껑을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와 다회용기(텀블러) 만들기 체험 행사를 한다.
- ·
- ·‘웬 어 맨 러브스 어 우먼’(When a Man Loves a Woman) 등 수많은 세계적 히트곡을 낸 팝스타이자 그래미상 2회 수상자인 마이클 볼튼(72)이 악성 뇌종양 투병 후 언론과 가진 첫 인터뷰에서 이같은 심경을 밝혔다. 그는 “(가족들과 함께 하며) 투병 생활을 혼자 겪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며 병마를 이겨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했다.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앵커]
- ·
- ·강준영>그거는 지난 며칠 전에 3차 중 해양 협력대화가 있었고 더 이상 설치할 계획이 없다고 얘기를 했으니까 일단은 믿어야 되는데 문제는 저게 거점이 된다는 거죠. 지금 선란1호, 2호라는 두 개의 양식장이라고 주장하는 대형 구조물이 설치가 돼 있고, 그거를 관리하기 위한 세 번째 구조물이 있어요. 그런데 1,2호는 실제로는 이동식이라고 주장을 하지만 관리시설은 사실은 바다에 해저에 철심을 박은 고정물이 됐단 말이죠. 고정물이라는 건 거기에 이미 10여 명이 상주를 하고 있고 헬리콥터 착륙장까지 있다는 얘기를 봐서는 이게 장기적으로 갈 수 있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더 이상의 진전이 없도록 대화를 하고 막는 게 제일 중요하고, 항간에 우리도 그러면 똑같은 거 설치하면 될 거 아니냐 그러는데 사실은 그렇게 하면 강대강 전략으로는 되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과연 우리한테 전략적이나 또는 경제적으로 이득이 있는지를 살펴보고 해야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물러서면 안 된다. 강경하게 우리의 입장과 이런 걸 전달하고, 정말 심해 양식 시설이 필요하면 중국 영해로 가면 되는 거예요. 굳이 PMG 라고 하는 잠정조치수역에다 할 필요는 없는 거잖아요. 그런 부분을 계속 관찰해야 될 것 같습니다.
- ·
- ·
热点内容
- ·사전·현장접수를 통해 참가한 많은 주민들은 목척교에서 출발해 인창교를 거쳐 다시 목척교로 돌아오는 약 2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치매극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 ·이어 “정부는 예산에 반영된 과제,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통해 확정된 과제는 차질 없이 이행해 나가겠다”며 “발표한 과제 중 구체화가 필요한 과제에 대해서는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가며 보완하겠다”고 했다.
- ·올해 1분기 미국 국내총생산, GDP가 전기 대비 0.3% 감소하며 역성장했습니다.
-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된 기업집단 87개에 대해 동일인(총수) 변동은 없었다.
- ·앞서 검찰은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 했습니다.
- ·
- ·경찰은 2023년 7월부터 1년 가까이 아도인터네셔널 사건을 수사해 이 대표 포함 관련자 120명을 검찰에 송치한 바 있다. 나머지 모집책 등의 재판도 이어지고 있다.중소기업을 정의하는 매출 기준이 기존 1500억원 이하에서 1800억원 이하로 샹항조정된다. 10여년 전 설정된 매출 기준이 누적된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해 현실화한 것이다.
- ·돼지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