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행은 또 "군의 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며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5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吉里绘子 阅读:575次
(责任编辑:元佑)
最新内容
- ·이번 SK아메리카스에 대한 사이버 공격과 SKT 서버 해킹 건과의 연관성을 드러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SK아메리카스 공격에 쓰인 것으로 보이는 킬린 랜섬웨어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3월 초 낸 위협 보고서를 통해 북한 해킹 조직 '문스톤 슬릿'이 사이버 공격에 킬린 랜섬웨어를 사용한 사례를 포착했다고 분석했다.김문수·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1일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파기환송에 환영의 뜻을 나타내며 사퇴를 촉구했다.
- ·원중희 기자/june12@mbn.co.kr전북 전주에서 발생한 다가구주택 화재와 관련해 차량에서 불을 낸 30대가 구속됐습니다.
- ·
- ·김 후보는 “형법상 간첩의 정의를 ‘적국’에서 ‘외국’으로 확대하고, 대공 수사권을 다시 국가정보원으로 환원해 안보 공백을 메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또 201명 중 171명(85%)은 중국 기관에 소속돼 있었지만, 현재 미국 기반 소속 기관을 가진 연구자는 15명(7%)밖에 되지 않았다. 아울러 논문 5편 모두에 기여한 연구자는 31명으로, 보고서는 이들을 ‘핵심 팀’이라고 평가했다.
- ·▶유동규: 아니요, 파기환송이라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 ·▶유동규: 이런 판사들 때문에 사법부가 욕을 먹는 겁니다. 그리고 침대 축구는 들어봤는데 침대 재판은 처음 봤습니다. 이재명은 수령을 안 해요. (중략) 보통 우체국에서 한 3번 4번 방문합니다. 그 다음에 방문 시간까지 대문에 붙여놓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 세네 번을 다 안 받았다. (중략) 폐문부재가 그렇게 많다는 게, 집에 분명히 가정이 있고 가족이 있으면 대신 받아도 되거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몇 번째냐 이거죠. 몇 번째 이런 일이 벌어지니까 오죽하면 사법부에서 어디다가 하면 되느냐까지 물어볼 정도죠.
-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