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김도영 신임 회장 "소통과 협력"!

김도영 신임 회장 "소통과 협력"

时间:2025-05-12 09:35: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冯玮君 阅读:345次

(责任编辑:温岚)

相关内容
  • 백순구 의료원장은 별관은 새병원 건립사업의 첫 결실이라며 지역사회에 수준 높은 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법원이 현직 대통령에 대한 재판을 진행하는 게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더라도, 피선거권 박탈형 선고 여부가 일선 재판부 판단에 의해 좌우되는 상황에 대해선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특히 이날 파기환송 선고가 내려진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재판이 계속 진행될 경우 유죄가 확정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대법관 12명 중 10명이 유죄 의견을 낸 데다,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 선고는 특별한 사정 변경이 없다면 대법원 선고 취지대로 결론이 나기 때문이다. 파기환송심 재판부가 헌법 84조를 '현직 대통령도 재판 진행은 가능하다'고 해석하고 재판 진행을 이어갈 경우, 향후 유죄 판결이 확정되는 것도 법적으로 가능하다.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벌금 100만 원 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피선거권이 없는 대통령의 자격을 둘러싸고 논란이 커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
  • 특히 미국산 액화천연가스(LNG) 수출 물량의 일정 비율을 미 국적 선박으로 운송하도록 의무화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LNG 운반선은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선박으로, 미 조선업계에서는 미국산 운반선이 한국산보다 2∼4배 비싸 “자체 생산을 통해선 사실상 달성 불가능한 목표”라는 평가가 나온다고 해운 전문지 로이드리스트가 보도했다. 한국 조선업계로서는 LNG 운반선 수주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권역별 임차헬기 7대를 비롯해 산불진화인력 1071명도 취약지역에 배치해 감시 활동을 강화한다. 혹시 모를 산불에 대비하고자 진화차량 181대 등 장비와 의용소방대원 등 인력을 총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