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睿菈 > CJ푸드빌 관계자는 “더 CJ컵은 K-베이커리의 가치와 뚜레쥬르의 브랜드 경쟁력을 현지에서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K-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쿠팡이 오는 4일까지 ‘러닝 빅 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입문자부터 고수 러너까지 러닝족을 위한 다양한 러닝 아이템 250여개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正文
CJ푸드빌 관계자는 “더 CJ컵은 K-베이커리의 가치와 뚜레쥬르의 브랜드 경쟁력을 현지에서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K-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쿠팡이 오는 4일까지 ‘러닝 빅 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입문자부터 고수 러너까지 러닝족을 위한 다양한 러닝 아이템 250여개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时间:2025-05-12 08:25: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弘志 阅读:303次
(责任编辑:庄振凯)
最新内容
- ·
- ·국무조정실은 국무회의 개의에 문제가 없고, 정부조직법상 15명 이상의 국무위원 정원이 있는 경우 자연인이 공석이더라도 국무회의는 구성된다는 법제처 해석을 인용해 헌법상 문제도 없다는 입장이다. 현재 정부조직법상 국무위원 정원은 19명이다.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했다. 필리조선소 인수는 한화오션이 보유한 최고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글로벌 해양 방산 산업에서의 입지도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 ·그러면서 민주당이 한밤중에 기습적으로 최 전 부총리를 탄핵한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며 다른 국무위원들에게도 '사의를 내든지, 탄핵을 당하든지' 겁박하며 궁극적으로 국무회의 자체를 무력화하려는 의도라고 말했다.
- ·기획재정부는 2022년 6월 13일 향후 5년간 캄보디아에 대한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차관 지원 한도를 기존 7억 달러에서 15억 달러로 늘렸고, 윤 전 대통령 부부가 2022년 11월 캄보디아 순방에 나서기도 했다.
- ·
- ·
- ·고 교수는 금융 안정을 위해 ‘금융안정협의회’를 설치하는 방안도 제시했다. 이 협의회에는 기획재정부, 금융건전성감독원(가칭), 금융시장감독원(가칭), 한국은행, 예금보험공사 사장, 민간 전문가 4명 등이 참여한다.
- ·
- ·
热点内容
- ·
- ·◇ 김현정> 만약 그럼 두 가지 가능성이 지금 크게 얘기가 되잖아요. 하나는 파기환송, 하나는 상고 기각, 즉 2심 확정. 물론 파기자판 이야기도 있습니다만 그건 거의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봐야 되는 것이고 두 가지 경우에 따라서 이게 좀 대선 판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보세요? 아니면 별 영향은 없을까요?
- ·제 말이 아니라
- ·이 후보는 특수고용직과 프리랜서·플랫폼 노동자·자영업자 등 '노동법 보호 밖' 노동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법제도 역시 개선하겠다는 구상이다. 그는 공정한 보상, 안전하고 건강한 노동환경, 고용·산재보험 등 사회보장, 차별과 괴롭힘을 받지 않을 권리 등을 반드시 보장하겠다고 밝혔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상고심 선고에서 대법원장과 대법관 11명 중 10명의 다수 의견으로 사건을 파기 환송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며 “2심 판단에는 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밝혔다.
- ·
- ·다음달 3일 대선 전까지 이 같은 판결이 확정될 가능성은 적어 이 후보의 대선 출마가 제한되는 건 아니지만, 대선 본선에서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는 다시 부각될 전망이다.
- ·2025 모나코 E-PRIX 3~4일 이틀간 개최
- ·
- ·